'가요무대' 강예슬, 관객 홀린 '꽃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예슬이 '가요계 꽃' 수식어를 입증했다.
강예슬은 지난 5일 오후 10시 방송된 KBS '가요무대'에 출연해 '시골 버스 여차장' 무대를 꾸몄다.
이처럼 '가요무대'를 접수한 강예슬은 최근 TV CHOSUN '알콩달콩' MC를 비롯해 KBS2 '불후의 명곡', KBS2 드라마 '우아한 제국' 등 가수와 배우, 예능을 모두 넘나드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예슬이 ‘가요계 꽃’ 수식어를 입증했다.
강예슬은 지난 5일 오후 10시 방송된 KBS ‘가요무대’에 출연해 ‘시골 버스 여차장’ 무대를 꾸몄다.
이날 강예슬은 등장과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꾀꼬리 같은 청아한 보이스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그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비롯해 귀여운 포인트 안무, 다채로운 표정 연기까지 더해 무대 완성도를 높였고, 진성과 가성을 자연스럽게 넘나들며 전율을 선사했다.
이처럼 ‘가요무대’를 접수한 강예슬은 최근 TV CHOSUN ‘알콩달콩’ MC를 비롯해 KBS2 ‘불후의 명곡’, KBS2 드라마 ‘우아한 제국’ 등 가수와 배우, 예능을 모두 넘나드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출동하는 ‘생쇼’ 출격을 예고해 설 연휴에도 안방극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전처 박지윤 저격 "아픈 아들 두고 서울서 파티"
- "모델료 받고 양악수술"…신은경, '힐링캠프'서 못다 한 이야기 ('회장님네')
- 이승기, 아빠 됐다…소속사 "이다인과 아이 모두 건강"
- "애 낳고 살았지만 키스 못 해봤다니"...안재홍·이솜 '불륜 추적극' 이렇게 나왔다
- 전유진 "실수에 자괴감 들어"...부담감에 오열 ('현역가왕')
- "딸 돌 선물로 땅 준다고"...임형준 장인, 알고보니 '가평 땅부자' ('동상이몽')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가족' 하차…이순재 투입
- 박서진 "부모님 재혼, 형 장례식서 알았다"...가족사 고백 ('살림남')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 촌스러운 드레스로 등장…박민영 반응은?
- 이경실 "아들 여자친구 임신 소식에 하늘 무너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