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이래 가장 큰 규모" 차은우, 팬콘서 솔로 앨범 '엔티티' 전곡 무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단독 팬콘에서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차은우는 오는 17일 서울에서 단독 팬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한다.
차은우의 팬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단독 팬콘에서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차은우는 오는 17일 서울에서 단독 팬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한다.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첫 단독 팬콘 개최 기념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팬콘은 차은우가 데뷔 이래 선보이는 가장 큰 규모의 단독 공연이다. 앞서 총 세 시즌의 ‘저스트 원 텐 미닛(Just One 10 Minute)’ 팬미팅을 개최한 차은우는 첫 팬콘 투어로 더욱 많은 국내외 팬을 만나고, 공연의 브랜드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판타지오에 따르면 이번 팬콘에서는 스페셜한 스테이지가 관전 포인트다. 차은우는 데뷔 8년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 ‘엔티티(ENTITY)’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공개한다. 이 중에는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는 무대도 예정됐다.
소속사는 "데뷔 이래 음악·공연·드라마·영화·예능·콘텐츠 등 전방위에서 맹활약을 펼쳐온 만큼 차은우가 기존에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과 이야기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차은우의 팬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팬콘 투어를 이어간다.
한편 차은우의 솔로 미니 1집 ‘엔티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단속때 증거로 찍은 남녀 '나체' 사진…불법촬영? 증거 인정?
- '쏘니 오늘도 부탁해'…골 터질때마다 ‘빵빵’ 터지는 쿠팡플레이 이용자 수 무려
- 로또청약, 메이플자이 청약 경쟁률 123대 1
- '불티나게 팔린다'…中서 난리 난 '고추 커피', 대체 맛이 어떻길래?
- 설 연휴에 中 관광객 몰려온다…8만5000명 방한 예상
- “자녀 출산하면 1억, 셋 낳으면 집 제공”…부영 ‘출산 복지’ 파격
- '조상님 올해 사과는 못 올릴 거 같아요'…달달하지 않은 과일 가격에 '한숨'
- '많이 먹어도 살 안 쪄'…설현처럼 살 쭉쭉 빠지는데 근육까지 만들어주는 '클라이밍'
- 사람 죽었는데 강아지 안고 '멀뚱'…음주운전 '강남 벤츠女'에 공분
- [선데이 머니카페] 인도 주식이 뜬다는데, 한국인은 못 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