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타벅스와 반려동물 체험존 ‘갤럭시 스튜디오 펫’ 선보여

방금숙 기자 2024. 2. 6. 12: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스튜디오 펫의 어질리티&트랙존. /삼성전자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삼성전자가 스타벅스와 협업해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공간 ‘갤럭시 스튜디오 펫’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 펫은 국내 첫 반려동물 친화 스타벅스 매장인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내달 10일까지 운영한다.

체험공간은 반려동물 맞춤형 놀이공간인 ‘어질리티·트랙존’과 ‘포토 부스’를 마련해 강력한 인공지능(AI)와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갤럭시 S24의 싱글 테이크와 인스턴트 슬로모 기능을 활용해 반려동물이 장애물을 넘고 트랙을 달리는 역동적인 사진과 영상을 찍고 감상할 수 있다. 또 생성형 인공지능(AI) 편집 기능으로 완벽한 견생샷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위치 확인 기능용 액세서리 ‘갤럭시 스마트태그2’로 반려견 위치와 산책 기록을 확인하며 반려동물 케어 기능도 체험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스타벅스 북한강R점의 모든 공간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투고(Galaxy To Go)’ 서비스를 선보였다.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 후 소셜미디어(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 기능을 일상에서 더 깊이 있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스튜디오 펫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