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미스 디올 & 소바쥬 향수 기프트 셀렉션 선봬

2024. 2. 6. 12: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발렌타인 데이를 포함한 졸업&입학 등의 기프팅 시즌을 맞이하여,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 남성 향수 라인인 '미스 디올(MISS DIOR)'과 '소바쥬(SAUVAGE)'로 향수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였다.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의 두 가지 아이코닉 듀오, 스파클링 플로럴 향기를 선사하는 'BEST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과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두 가지 미스 디올의 향을 새로운 퍼퓨밍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휴대가 가능한 고체 타입의 데일리 에센셜 아이템으로 탄생시킨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을 제안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발렌타인 데이를 포함한 졸업&입학 등의 기프팅 시즌을 맞이하여,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 남성 향수 라인인 ’미스 디올(MISS DIOR)’과 ’소바쥬(SAUVAGE)’로 향수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였다.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의 두 가지 아이코닉 듀오, 스파클링 플로럴 향기를 선사하는 ‘BEST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과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두 가지 미스 디올의 향을 새로운 퍼퓨밍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휴대가 가능한 고체 타입의 데일리 에센셜 아이템으로 탄생시킨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을 제안한다. 

또한 시트러스 우디 향의 대표 남성 향수 ‘BEST 소바쥬 오 드 뚜왈렛’과 면도 후 소바쥬의 향을 선사하는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 등의 그루밍 리추얼 제품을 준비했다.

‘미스 디올’의 영감이 된 수천송이의 꽃을 의미하는 ‘밀레피오리’ 패턴을 담아 새롭게 탄생한 2024 크리스챤 디올 퍼퓸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아트 오브 기프팅’도 마련됐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미스 디올 & 소바쥬 향수 기프트 셀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신세계닷컴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