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시즌2' 드디어…넷플릭스, 올해 주요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흥행작 '오징어 게임'이 드디어 시즌2로 돌아온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스위트홈' 시즌3, 한국의 첫 글로벌 1위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국내외에서 인기를 끈 데이팅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4 등이 새로운 시즌으로 컴백한다.
한국 콘텐츠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의 '브리저튼' 시즌3, '아케인' 시즌2, '에밀리 인 파리' 시즌4, '외교관' 시즌2 등 글로벌 기대작도 올해 새로운 시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흥행작 ‘오징어 게임’이 드디어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1에서 열연한 이정재와 이병헌을 비롯해 임시완·강하늘 등이 출연진에 합류한 초호화 라인업이 눈에 띈다.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는 올해 선보이는 ‘넥스트 온 넷플릭스’ 라인업을 6일 공개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스위트홈’ 시즌3, 한국의 첫 글로벌 1위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국내외에서 인기를 끈 데이팅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4 등이 새로운 시즌으로 컴백한다.
황동혁 감독이 연출·각본·제작을 맡은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선 미국행을 포기한 성기훈(이정재 분)이 돌아오면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위트홈 시즌3는 오는 2분기 공개되며 시즌 전체의 마침표를 찍는다. 피지컬 100은 ‘언더그라운드’라는 부제의 시즌2가 1분기 공개되며 넷플릭스 한국 예능 중 처음으로 시즌4 제작을 확정한 솔로지옥은 4분기에 돌아올 예정이다.
또한 영화 ‘관상’ 등으로 유명한 한재림 감독의 첫 넷플릭스 시리즈 연출작 ‘더 에이트 쇼(The 8 Show)’,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연출한 이재석 PD의 새로운 소셜 생존 서바이벌 예능 ‘더 인플루언서’ 등이 공개된다.
한국 콘텐츠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의 ‘브리저튼’ 시즌3, ‘아케인’ 시즌2, ‘에밀리 인 파리’ 시즌4, ‘외교관’ 시즌2 등 글로벌 기대작도 올해 새로운 시즌 공개를 앞두고 있다.
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부문 총괄은 “올해도 넷플릭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하고 풍부한 이야기들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재미와 감동, 스릴을 느끼게 해줄 작품들이 끊임없이 스크린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큰소리치는 시대 끝날 수도'…AI가 찾아낸 역대급 매장지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1억5000만원 車 딱 5대 판다…BMW '2월 온라인 한정판' 출시
- "해도 너무한다"…군포 아파트서 원성 터져 나온 이유
- "나무 우유 드셔보세요" 조롱까지…美 뒤흔든 '세기의 논쟁'
- "친구 자녀 양자로 받아들인 아버지…막막한 일 터졌다" [법알못]
- 홍정욱 "모든 순간 아들로서 행복했다"…父 남궁원 추모
- 최동석 "박지윤, 아픈 아이 두고 와인 파티"…양육권 갈등 재점화
- 놀라운 '스위프트' 효과…기업 주가까지 뒤흔들었다
- 이승기·이다인, 부모 됐다…"5일 득녀" [공식]
- "먹고 싶어서…" 무인점포서 과자 19만원어치 싹쓸이한 초등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