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민족 대명절 설날 맞아 이벤트 실시

오경택 2024. 2. 6. 12:0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더 오프닝 오브 페이트(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홍련의 사자왕 신단장 메레오레오나의 한정 픽업이 진행 중인 '블랙 클로버 모바일'에는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커스텀 픽업 소환, 한정 출석 이벤트, 설 연휴 핫타임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SSR 등급의 마도사와 스킬 페이지를 획득할 수 있는 커스텀 픽업 소환이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금색의 여명 부단장 랭그리스, 금색의 여명 유노, 마녀의 숲 마녀왕, 삼마안 증오 파나 등의 픽업이 이어진다.

접속만 해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기간 내 총 5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블랙 크리스탈 등의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이어 15일까지 메레오레오나 등장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총 10장의 픽업 소환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특정 스테이지에서 행동력 할인 50%와 장비 드랍률 15% 증가 등 복수 버프 효과가 8일부터 설 연휴 기간 매일 선물한다.

한편, 지난 1월 27일부터 진행된 첫 공식 대회 블클모 챔피언십은 지난 3일 결승전에서, 야미스게히로가 얼진이에게 승리하며 초대 우승을 차지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