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오늘(6일) 10분 일찍 편성 변경…아시안컵 중계 여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아시안컵 중계로 10분 빨리 방송한다.
tvN은 6일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2회가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현장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10분 앞선 이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알리며 "갑작스러운 편성 변경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살해 당한 강지원(박민영 분)의 인생 2회 차를 그린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회 저녁 8시 40분 방송…아시안컵 현장 중게로 편성 변경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아시안컵 중계로 10분 빨리 방송한다.
tvN은 6일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2회가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현장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10분 앞선 이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알리며 "갑작스러운 편성 변경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살해 당한 강지원(박민영 분)의 인생 2회 차를 그린 드라마다. 박민영을 비롯해 배우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등이 출연한다.
작품은 배우들의 열연을 앞세워 매회 몰아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시청률 또한 계속해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중이며 앞선 5일 방송된 11회는 11.8%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기준)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명품백 의혹' 설 밥상머리 상차림 나선 민주당
- '1심 무죄' 한숨 돌린 이재용 회장…재계 "공격적 경영 행보 기대"
- "적자에 빚더미인데"…부영 이중근, 경영전략 없이 '출산장려금'만 빛났다
- [속보] 尹 "1만5000명 의사 더 필요…흔들림 없이 의료개혁 추진"
- [K-덕질의 세계②] 생일카페→브이로그, 모든 게 콘텐츠로
- 전현무·김대호·덱스, 연초부터 열일하는 MBC의 아들들[TF프리즘]
- 오세훈 야심작…'도시 대개조 프로젝트' 용산서 윤곽
- '블랙아웃 살인' 60대 징역 19년 확정…대법 "심신미약 아냐"
- [아시안컵 4강] '또 극장골?' 한국 vs '체력' 요르단...주심은 UAE
- '민원사주 의혹' 신고 40일 넘었는데…조사 시작도 안한 권익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