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배달천사 활동’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지난 3일 어린이대공원에서 (재)아름다운가게 부산지역본부와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배달천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활동은 공단 임직원과 가족, 지인 등 150여명이 참여해 부산지역 내 취약계층 160여 가구에 겨울 이불, 방한용품, 영양제 등 약 1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된 나눔보따리를 직접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취약계층에 방한용품 등 직접 배달
이날 활동은 공단 임직원과 가족, 지인 등 150여명이 참여해 부산지역 내 취약계층 160여 가구에 겨울 이불, 방한용품, 영양제 등 약 1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된 나눔보따리를 직접 전달했다.
공단은 지난 2009년도 자갈치시장 친수공원에서 펼쳐졌던 사랑나눔 야외바자회때부터 (재)아름다운가게 부산지역본부와 협력해 직원들의 성금과 물품을 꾸준하게 기부하는 등 나눔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이성림 이사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들이 나눔보따리를 받고 따뜻하고 풍족한 설 명절을 맞이하길 기원한다”며 “지역 내 모든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단은 다양한 물품·성금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공헌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올해 추가로 (재)아름다운가게 부산지역본부와 협력해 임직원 물품 기증을 계획하고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자숙’ 곽도원, 2년만 근황 공개 [DA★]
- 림킴(김예림) 전신 시스루 과감…새 싱글 ‘궁’ 압도적 무드
- ‘이승기♥’ 이다인 득녀…견미리 할머니 됐다 [전문]
- KBS, 이영애 토크쇼 기획 中 “오타니 쇼헤이 출연은 사실무근” [공식입장]
- 교도소 간 김남주…충격 수감복 사진 공개 (원더풀 월드)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