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19금 GL 드라마로 컴백할까 “‘선의의 경쟁’ 긍정 검토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새 드라마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은 2월 6일 뉴스엔에 "혜리가 '선의의 경쟁'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혜리가 '선의의 경쟁' 출연을 확정할 경우 2022년 12월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새 드라마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은 2월 6일 뉴스엔에 "혜리가 '선의의 경쟁'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선의의 경쟁'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실사화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다. 원작 스토리는 송채윤 작가가, 그림은 심재영 작가가 담당했으며 총 77화로 완결됐다. 완벽해 보이는 고등학생 제이와 순박한 전학생 슬기가 단짝이 된 후 점차 서로를 향한 광기를 드러내고 전교 1등을 향한 피 튀기는 경쟁을 펼치는 과정을 다루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선의의 경쟁'은 자해와 약물 등 수위 높은 소재를 다루는 GL(Girl Love) 물이라는 점에서 19금(19세 이하 시청 불가) 판정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혜리가 '선의의 경쟁' 출연을 확정할 경우 2022년 12월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게 된다. 혜리는 제이 역을 제안받았다.
혜리는 올해 영화 '빅토리'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 '열대야'에도 캐스팅됐다.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수사단’을 통해 스크린과 예능을 오가는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