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어린이·댕댕이 테마룸에서 편안하게 지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방산, 수월봉, 비양도 등 세계지질공원과 대평포구, 모슬포, 제주국제학교, 제주신화역사공원, 제주비엔날레의 중심 저지예술마을, 항공우주박물관 등 제주도 미래비전 '경제관광 산소통'의 중심에 있는 제주신화월드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와 함께 진행하는 2단계 개발을 앞두고, 어르신·유아·반려동물 등 '모두에게 열린 여행'을 추구한다.
'웰컴투 삼달리' 드라마 촬영지였던 제주신화월드는 서머셋을 중심으로 시니어 전용, 유아 전용, 반려동물 전용 객실, 놀이 및 휴식 테마 객실 등을 단장해 다양해지는 여행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겠다고 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니어·유아·반려동물 전용 객실
산방산, 수월봉, 비양도 등 세계지질공원과 대평포구, 모슬포, 제주국제학교, 제주신화역사공원, 제주비엔날레의 중심 저지예술마을, 항공우주박물관 등 제주도 미래비전 ‘경제관광 산소통’의 중심에 있는 제주신화월드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와 함께 진행하는 2단계 개발을 앞두고, 어르신·유아·반려동물 등 ‘모두에게 열린 여행’을 추구한다.
‘웰컴투 삼달리’ 드라마 촬영지였던 제주신화월드는 서머셋을 중심으로 시니어 전용, 유아 전용, 반려동물 전용 객실, 놀이 및 휴식 테마 객실 등을 단장해 다양해지는 여행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겠다고 6일 밝혔다.
아울러 13일까지 ‘JSW DAY’ 프로모션을 통해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에 대해 1박 예약시 10%, 2박 20%, 3박 30%, 4박 40%, 5박 50%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머셋은 최대 성인 5인, 어린이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154㎡의 넓은 면적에 3개의 침실 , 2개의 욕실 풀옵션 주방을 갖춘 곳으로, 일반 객실 외에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레이싱룸’, ‘캠핑룸’, ‘펫프렌들리룸’이라는 테마룸을 선택할 수 있다.
3대 가족 여행에 적합한 ‘케어링룸’은 노약자를 위해 현관 입구에서부터 편히 들어오도록 도어 프레임을 제거했다. 화장실 역시 슬라이드 도어 및 안전바 설치, 오픈형 샤워부스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안마의자도 구비돼 있다.
유아 동반 고객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레이싱룸’은 아이의 동심을 실현한 객실이다. 레이싱 트랙 위를 달리는 듯한 드림카 베드는 시동 소리 및 경적, 달리는 소리 등 자동차의 여러 소리를 컨트롤 할 수 있어 실감을 배가시켰다.
‘캠핑룸’에선 아늑한 바이맘 텐트 안에서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펫프렌들리룸’은 최근 ‘펫캉스(반려동물+휴가)’를 떠나는 고객에게 주목받는 객실이다. 반려견을 위해 펫 하우스, 펫 계단, 전용 식기류 등을 제공한다. 저자극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인 ‘하이포닉’의 강아지 전용 샴푸, 파우더 워시, 귀 세정제, 미스트, 탈취제로 구성된 스페셜 펫 웰컴 키트도 준다.
음식으로는 뷔페식당의 무제한 대게 만찬, 일반녹차 보다 영양분이 훨씬 높은 말차, ‘제주선’의 제주식 장수 건강식단 등을 준비했다.
제주=함영훈 기자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자숙’ 곽도원, 2년만에 공개된 근황이 술자리
- “‘환상 프리킥’ 손흥민 든든” 한국, 우승확률 1위 치솟았다…몇 퍼센트?
- 최동석, 전처 박지윤 행위에 한탄… “ 아픈 아들 놔두고 파티에 꼭 가야 했나”
- 방송인 김원희,남편 자랑..."50대인데 이소룡 같은 몸매"
- 홍정욱 “모든 순간 아들로서 자랑스럽고 행복했다”…아버지 남궁원 추모
- “尹대통령 선물 세트 팔아요”…중고거래 사이트서 얼마에 거래되나
- '강제추행' 오영수, 영화서 통편집...이순재 대타 투입
- "벨 눌러주세요" 말에 격분, 버스기사 폭행하고 흉기로 위협한 70대
- 한동훈 "스벅, 서민 오는 곳 아냐 발언"에 야권 지지자들 "캔커피나 마시라는 거냐"
- 황의조, 결국 英 떠나 튀르키예로…“알란야스포르 임대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