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량현량하' 량하, 공개 구혼 나선다…'커플팰리스'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량현량하 출신의 량하가 결혼 상대를 찾는다.
Mnet 예능 프로그램 '커플팰리스' 제작진은 6일 "이날 방송에서 막강한 참가자들이 등장한다"며 량하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2000년대 가요계에 등장했던 쌍둥이 형제 량현량하의 량하가 커플 매칭 서바이벌에 왜 출연했는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량하의 등장만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플팰리스' 2회는 이날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6세 사업가로 돌아온 량하, 결혼 출사표 던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량현량하 출신의 량하가 결혼 상대를 찾는다.
Mnet 예능 프로그램 '커플팰리스' 제작진은 6일 "이날 방송에서 막강한 참가자들이 등장한다"며 량하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2000년대 가요계에 등장했던 쌍둥이 형제 량현량하의 량하가 커플 매칭 서바이벌에 왜 출연했는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지난주 첫 방송된 '커플팰리스'는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싱글남녀 100인의 역사적인 첫 만남이 담겼다. 화려한 비주얼과 스펙을 보유한 남성들이 대거 등장한 가운데 이번 2회에 '죽음의 조'라고 불릴 정도로 막강한 참가자들이 출격을 예고했다.
그중 한 명은 바로 량하였다. 량하는 'JYP 아이돌 출신 사업가'로 등장한다. 량현량하는 JYP 엔터테인먼트 수장인 박진영 프로듀서가 지난 2000년에 발굴한 쌍둥이 형제 그룹이다. 추억의 히트곡 '학교를 안갔어'와 함께 당시 12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춤과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올해 만 36세가 돼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한 량하가 과연 '커플팰리스'에서 결혼 상대를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량하의 등장만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플팰리스' 2회는 이날 밤 10시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명품백 의혹' 설 밥상머리 상차림 나선 민주당
- '1심 무죄' 한숨 돌린 이재용 회장…재계 "공격적 경영 행보 기대"
- "적자에 빚더미인데"…부영 이중근, 경영전략 없이 '출산장려금'만 빛났다
- 용산에 굴복? 한동훈 공천그립 강화?…김경율 불출마 해석 분분
- [K-덕질의 세계②] 생일카페→브이로그, 모든 게 콘텐츠로
- 전현무·김대호·덱스, 연초부터 열일하는 MBC의 아들들[TF프리즘]
- 오세훈 야심작…'도시 대개조 프로젝트' 용산서 윤곽
- '블랙아웃 살인' 60대 징역 19년 확정…대법 "심신미약 아냐"
- [아시안컵 4강] '또 극장골?' 한국 vs '체력' 요르단...주심은 UAE
- '민원사주 의혹' 신고 40일 넘었는데…조사 시작도 안한 권익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