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활동 중단 최강희 “연예인 아냐? 성함이‥” 굴욕→환경미화원 이은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강희가 직업 관련 콘텐츠를 예고했다.
지난 2월 5일 최강희의 채널 '나도최강희'에는 '오늘, 찾아갑니다'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공개 됐다.
'궁금한 당신을 찾습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한 영상에서 최강희는 길거리로 나가 누군가를 찾아 헤매며 "웬일이지? 공치는 건 아니겠지?"라고 걱정했다.
최강희는 "만나보고 싶은 사람이 있어서 오늘 나가보려고 한다"라고 말한 뒤, 한 식당 문을 열고 "사장님 아직 안 열었나?"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최강희가 직업 관련 콘텐츠를 예고했다.
지난 2월 5일 최강희의 채널 ‘나도최강희’에는 ‘오늘, 찾아갑니다’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공개 됐다.
‘궁금한 당신을 찾습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한 영상에서 최강희는 길거리로 나가 누군가를 찾아 헤매며 “웬일이지? 공치는 건 아니겠지?”라고 걱정했다.
최강희는 “만나보고 싶은 사람이 있어서 오늘 나가보려고 한다”라고 말한 뒤, 한 식당 문을 열고 “사장님 아직 안 열었나?”라고 물었다. 이어 한 옷 가게 문을 열고 “오늘은 장사 좀 잘 됐나?”라고 물었다.
이어 ‘강희가 궁금해하는 우리 동네. 보물 같은 그 장소 그 삶’이라는 자막과 함께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편의점 앞 의자에 앉아 있거나 김밥을 먹으며 기다리는 최강희의 모습이 공개 됐다.
편의점 직원은 “그분 최강희 씨 맞지 않나. 긴가민가했다. 물어볼까 말까 하다가”라고 관심을 보였다. 김밥집에서는 한 시민이 “혹시 연예인 아니세요?”라고 묻자, 최강희는 “저 아세요?”라고 되물었다. 그러나 시민은 “성함이”라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최강희는 지난 1월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3년 전부터 연기를 안 했다. 번호도 바꾸고 전에 하던 매니저님께 ‘대본 검토하지 않는다고 말해달라’고 얘기드렸다”라며 “쉬었더니 정신적으로 좋더라. 배우 말고 다른 할 수 있는 일들이 뭐가 있을지 궁금해서 방송작가 학원도 몇 달 다녔고 편집 쪽 해볼까 해서 편집도 배웠다. 주안역 고깃집에서 설거지 아르바이트를 네 달하기도 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