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사업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장수군이 관내 11세 ~ 18세 여성청소년에 위생용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장수군에 주소를 둔 11세~ 18세 (2006. 1. 1. ~ 2013. 12. 31. 출생자)의 여성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사업'은 읍・면사무소에 수시로 신청 가능하며, 분기별로 현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장수=전광훈 기자] 전북 장수군이 관내 11세 ~ 18세 여성청소년에 위생용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장수군에 주소를 둔 11세~ 18세 (2006. 1. 1. ~ 2013. 12. 31. 출생자)의 여성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사업’은 읍・면사무소에 수시로 신청 가능하며, 분기별로 현물 지원한다.
올해 지급대상자로 진입한 2013년생은 1분기부터 지원을 받으려면 집중 신청 기간인 2월 16일까지 신청해야 하고 개인별 연간 최대 15만6,000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3월부터 분기별로 나눠 지원 한다.
기존에 신청한 대상자는 다시 신청하지 않아도 되며, 제품의 종류 및 규격 변경을 원하면 해당 읍·면에 변경 신청할 수 있다.
제품의 구성은 단품과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단품 선택 시 한 종류의 제품·한 가지 사이즈를 선택 지원받고, 패키지 선택 시 한 가지 종류의 제품을 다양한 사이즈로 지원받을 수 있다.
조은성 장수군 여성청소년팀장은 "장수군 여성청소년의 복지 확대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제품 선택에 좀 더 자율성을 부여하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명품백 의혹' 설 밥상머리 상차림 나선 민주당
- '1심 무죄' 한숨 돌린 이재용 회장…재계 "공격적 경영 행보 기대"
- "적자에 빚더미인데"…부영 이중근, 경영전략 없이 '출산장려금'만 빛났다
- 용산에 굴복? 한동훈 공천그립 강화?…김경율 불출마 해석 분분
- [K-덕질의 세계②] 생일카페→브이로그, 모든 게 콘텐츠로
- 전현무·김대호·덱스, 연초부터 열일하는 MBC의 아들들[TF프리즘]
- 오세훈 야심작…'도시 대개조 프로젝트' 용산서 윤곽
- '블랙아웃 살인' 60대 징역 19년 확정…대법 "심신미약 아냐"
- [아시안컵 4강] '또 극장골?' 한국 vs '체력' 요르단...주심은 UAE
- '민원사주 의혹' 신고 40일 넘었는데…조사 시작도 안한 권익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