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신, 커밍 순 포스터로 '2024 강렬 컴백'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신(X:IN)의 컴백 소식이 팬들에게 닿았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엑신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의 발매를 알리는 커밍 순 포스터를 게재하고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커밍 순 포스터와 함께 컴백에 시동을 건 엑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신(X:IN)의 컴백 소식이 팬들에게 닿았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엑신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의 발매를 알리는 커밍 순 포스터를 게재하고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레드 톤의 강렬한 배경 속 엑신 멤버들은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블랙 슈트 룩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THE REAL'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오는 25일로 확정된 컴백 날짜가 눈길을 끈다.
커밍 순 포스터와 함께 컴백에 시동을 건 엑신. 이들은 더욱 다양한 컴백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엑신은 인도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POP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엑신은 지난해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싱크로나이즈(SYNCHRONIZE)'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품에 안았다.
또한 엑신은 베트남 '제28회 Asian Television Awards'의 유일한 K-POP 초청 아티스트로 선정됐으며, 인도의 'K Wave Festival'과 한국-인도 수교 50주년 한국 문화 축제 'Rang De, Korea', 캄보디아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끗차이' 홍진경X장성규X이찬원, 심리테스트 결과 '충격'
- 보아, '내남결' 첫 출격…매운 맛 '오유라' 열연 예고
- 비비, 더블 싱글 '밤양갱' 13일 발매…스윗+러블리
- ‘남과여’ 이동해X이설X임재혁X김현목, 작당모의(?) 현장은?
- [최현정의 이슈탐색] 'J팝이 몰려온다'…심상치 않은 인기 행진
- 막오른 제4인뱅 경쟁...현대해상-핀테크 출사표
- 초등 1학년생, 밤 8시까지 학교서 돌본다
- 엔켐, 올해 전해액 생산능력 약 2배 증설…“글로벌 2위 도약”
- 아이폰16, 후면 카메라 배치 어떻게?…렌더링 이미지 유출
- 케이네트웍스, '가산 ASUS 공인서비스센터'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