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문화재단, 지역대표 문화사절 `구립예술합창단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포문화재단은 2024년도 마포구립예술합창단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구립합창단은 20세 이상 60세 이하, 실버합창단은 61세 이상 75세 이하의 마포구민으로 성악이나 합창에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합창단원으로 선발되면 매주 정기연습을 비롯해 서울시와 마포구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 경연대회, 정기연주회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원서접수는 소년소녀합창단 20일까지, 구립합창단과 실버합창단 21일까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포문화재단은 2024년도 마포구립예술합창단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구립합창단은 20세 이상 60세 이하, 실버합창단은 61세 이상 75세 이하의 마포구민으로 성악이나 합창에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소년소녀합창단은 마포구 소재 초‧중‧고 재학생 또는 마포구 거주 중으로 음악적 소질과 합창단 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다.
합창단원으로 선발되면 매주 정기연습을 비롯해 서울시와 마포구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 경연대회, 정기연주회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원서접수는 소년소녀합창단 20일까지, 구립합창단과 실버합창단 21일까지다.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등기·방문접수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마포구청과 마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박은희기자 eh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래진씨 폭발 “시민단체들, 이재용 회장 또 붙잡고 늘어져…‘정치적 중립’ 의문”
- "내가 비트코인 창시자"…마침내 재판으로 가린다
- 75세 찰스 3세 영국 국왕 암 진단…"전립선암은 아냐"
- "`건국전쟁` 보셨나요?" 여권서 힘싣기…극장안팎 `포스터 실종`은 논란
- 임종석, 비례 위성정당 만든다는 이재명에 "정말 잘했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