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공공배달앱 '전주맛배달', 2월 한 달간 '2주년 감사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전주시 공공배달앱인 '전주맛배달'이 오는 2월 28일 출시 2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6일 전주시에 따르면 전주맛배달 2주년 감사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총 3가지 항목으로 진행되며, 시민들의 꾸준한 이용과 성원으로 2주년을 맞이한 만큼 전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전북 전주시 공공배달앱인 ‘전주맛배달’이 오는 2월 28일 출시 2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6일 전주시에 따르면 전주맛배달 2주년 감사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총 3가지 항목으로 진행되며, 시민들의 꾸준한 이용과 성원으로 2주년을 맞이한 만큼 전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2번째 생일을 맞아 2월 한 달간 기존에 지급해온 주간 할인쿠폰(2000원) 외에도 2주년 기념 감사 할인쿠폰(3000원)이 6000장 추가 지급된다.
2주년 감사 할인쿠폰은 오는 7일과 14일, 21일, 28일 등 2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에 각각 1500장씩 발급되며, 매주 1500명이 선착순으로 사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오는 27일에는 ‘푸시-온(PUSH-ON)’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 이벤트는 당일 게릴라성으로 앱을 통해 푸시 알림이 발송되면 발송된 시점부터 전주맛배달 카카오톡 채널 내 1대 1 채팅으로 생일 축하 메시지를 10자 이상 보내면 선착순 1000명에 한해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주맛배달의 두 번째 생일날인 오는 28일에는 ‘전주맛배달 생일파티! 맛배달 퀴즈대회’ 이벤트가 열린다.
생일파티 이벤트는 당일에 공개되는 설문조사 폼을 통해 능력 고사 형태로 진행되며, 선착순 만점자 50명에게는 전주맛배달 굿즈가 증정된다.
또 선착순 차순위 고득점자 100명에게는 전주맛배달 7000원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영숙 전주시 민생경제과장은 "전주맛배달이 2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끔 꾸준한 이용과 성원을 보내주신 전주시민들게 감사드린다"면서 "2024년 상반기에 100억 원 매출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가맹점 가입을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이용을 늘려 빠른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주맛배달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명품백 의혹' 설 밥상머리 상차림 나선 민주당
- '1심 무죄' 한숨 돌린 이재용 회장…재계 "공격적 경영 행보 기대"
- "적자에 빚더미인데"…부영 이중근, 경영전략 없이 '출산장려금'만 빛났다
- 용산에 굴복? 한동훈 공천그립 강화?…김경율 불출마 해석 분분
- [K-덕질의 세계②] 생일카페→브이로그, 모든 게 콘텐츠로
- 전현무·김대호·덱스, 연초부터 열일하는 MBC의 아들들[TF프리즘]
- 오세훈 야심작…'도시 대개조 프로젝트' 용산서 윤곽
- '블랙아웃 살인' 60대 징역 19년 확정…대법 "심신미약 아냐"
- [아시안컵 4강] '또 극장골?' 한국 vs '체력' 요르단...주심은 UAE
- '민원사주 의혹' 신고 40일 넘었는데…조사 시작도 안한 권익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