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연예대상 수상 후 구 남친 연락받아, 재결합은 열어둬”(강심장VS)
남서영 2024. 2. 6.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해나가 구남친의 연락을 받았다.
6일 '강심장VS'는 '[선공개] 톱모델 송해나, '구 남친' 정체 최초공개?! 갑자기 연락 받은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해 SBS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송해나는 전 남자친구의 연락을 받았다고.
송해나는 "제가 강심장 처음 나왔을 때 전남친 이야기를 했었다. 오랜만에 연락이 왔다. 얼마 전에 생일이어서 '생일 축하한다, 수상한 것도 축하해'라고 와서 오랜만에 연락을 했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송해나가 구남친의 연락을 받았다.
6일 ‘강심장VS’는 ‘[선공개] 톱모델 송해나, ‘구 남친’ 정체 최초공개?! 갑자기 연락 받은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해 SBS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송해나는 전 남자친구의 연락을 받았다고.
송해나는 “제가 강심장 처음 나왔을 때 전남친 이야기를 했었다. 오랜만에 연락이 왔다. 얼마 전에 생일이어서 ‘생일 축하한다, 수상한 것도 축하해’라고 와서 오랜만에 연락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재결합에 대해 묻자 “그러진 못할 거 같고”라 말했지만, “열어두자 어차피 솔로인데”라고 쿨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파리의 송혜교, 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절정의 미모
- 신상 털렸다…만취 후 오토바이 친 ‘강남 벤츠녀’, 알고 보니 유명 DJ
- 최동석, 박지윤 공개 저격.. “아픈 애들이 생일날 남한테 맡겨지진 않을 텐데..”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김송, 광대 수술 후기 “만족도 100%, 아픔 없고 불편함만 있을 뿐”
- 사유리, 강남과 7년간 손절설에 “교통사고 후 걱정돼서 전화했는데...‘얘 떴네’ 하고 차단”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모든 순간 아들로서 행복했다” ‘7막 7장’ 주인공 홍정욱 전 의원, 父 남궁원 추모
- “‘돈값’은 해야 한다고 생각”…김고은, 민감한 ‘배우 출연료’ 직접 언급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