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네트웍스, '가산 ASUS 공인서비스센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네트웍스는 기업 고객 전용 프리미엄 AS 서비스 이후 에이수스(ASUS) 제품을 사용하는 개인 고객을 상대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엔지니어 상담과 현장에서 즉시 수리 서비스가 가능한 공인서비스센터를 이달 1일 본사 건물에 오픈했다.
이동규 케이네트웍스 대표는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와 소비자 접근성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열었다"며, "효율적인 소비자 대응을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의뢰 후 기다리는 동안 여유롭게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네트웍스는 기업 고객 전용 프리미엄 AS 서비스 이후 에이수스(ASUS) 제품을 사용하는 개인 고객을 상대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엔지니어 상담과 현장에서 즉시 수리 서비스가 가능한 공인서비스센터를 이달 1일 본사 건물에 오픈했다.
케이네트웍스 가산센터는 에이수스 공인 정식 내방센터다. 현장 수리서비스를 제공하며 원활한 고객 대응과 접근 편의성을 높여 소비자에 대한 만족도를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방수리서비스 외에도 방문객은 에이수스 모니터, 게이밍 기어,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케이네트웍스 가산센터는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 대륭테크노타운1차 6층에 있다. 지난 1일 정식 오픈 후 고객서비스 대응에 문제가 없도록 운영되고 있다. 가산센터의 영업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동규 케이네트웍스 대표는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와 소비자 접근성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열었다”며, “효율적인 소비자 대응을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의뢰 후 기다리는 동안 여유롭게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케이네트웍스는 내방센터를 전국 단위로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반도체 장비사에 '무인화' 기능 필수 요구
- 이통 3사, 갤럭시S24 출시 일주일만에 공시지원금 2배 상향
- 정부 업무평가, 기재·외교·농식품·환경·고용·국토 'A'…·여가·행복청 'C'
- '1심 무죄' 이재용 출국…설 연휴 글로벌 현장경영
- 반도체 15건 '줄줄'…기술유출 벌금 65억 물린다
- 심평원, 480억원 투입 첫 데이터센터 구축…의료 서비스 혁신
- [뉴스줌인]클라우드 보안인증 본격 시행에 공공시장 확대 기대…외국계 빗장엔 대못
- [이슈플러스] 'LFP·원가절감' 타고 中 이차전지 소부장이 온다
- 유부남과 불륜 '우크라 출신' 미스재팬, 왕관 반납했다
- “갓난아이가 부모없이”… 英 경찰도 깜빡 속은 '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