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경동 포레스트힐 행복주택 잔여세대 추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도시공사는 지난 31일 부산 서구에 있는 '경동 포레스트힐 행복주택 아미'의 잔여세대에 대해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세대 수는 총 148세대로 전용면적 29A형 87세대, 36A형 22세대, 36B형 8세대, 45A형 26세대, 59A형 5세대이다.
모집대상은 모집공고일인 1월 31일 기준 무주택세대구성원인 신혼부부, 고령자, 주거급여수급자 계층(대학생 및 청년 계층은 무주택자)으로 소득 및 자산요건 등의 입주 자격을 충족하는 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도시공사는 지난 31일 부산 서구에 있는 '경동 포레스트힐 행복주택 아미'의 잔여세대에 대해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세대 수는 총 148세대로 전용면적 29A형 87세대, 36A형 22세대, 36B형 8세대, 45A형 26세대, 59A형 5세대이다. 모집대상은 모집공고일인 1월 31일 기준 무주택세대구성원인 신혼부부, 고령자, 주거급여수급자 계층(대학생 및 청년 계층은 무주택자)으로 소득 및 자산요건 등의 입주 자격을 충족하는 자이다.
이번 금회 모집에서는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원스탑 전자청약시스템을 제공한다. 신청자들은 부산도시공사에 방문하지 않고 핸드폰, PC를 통해 BMC청약센터에서 신청에서 계약체결 업무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령자 등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시민을 위해 공사 1층에서 현장 접수도 병행할 예정이다.
전자청약을 통한 신청서와 서류제출 기간은 오는 2월 22일부터 3월 6일까지이다. 다만, 현장 접수는 3월 4일 오전 10시부터 3월 6일 오후 4시까지 공사에서 진행된다.
'경동 포레스트힐 행복주택 아미'는 전체 4개동 767세대이며 2023년 10월에 최초 입주를 시작해 서구 아미동 일대 주거환경 개선 및 주거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임대보증금은 최소 2,074만원에서 최대 5,160만원이며 거주 가능 기간은 최소 6년에서 최대 20년으로 공급평형 및 계층별로 상이하다.
입주자격, 임대조건, 입주자선정 등 자세한 사항은 부산도시공사 홈페이지 임대공고에 게시된 입주자모집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김혜경 기자 hk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5일 득녀…결혼 10개월 만 부모됐다
- 복직 앞두고 '극단 선택' 영양교사…학부모 '민원' 시달렸다
- 득표수 뻥튀기·서버 오류…역대급 '엉망진창' 대선 선보인 이 나라
- 트로피에 술 따라 마셨다…분노한 비욘세 남편, 왜?
- 포르투갈도 잡았는데…김민재 없는 韓, 떠올려라 '도하의 기적'
- '벤츠 만취 운전' 사망사고 낸 20대女 구속…"도망 염려"
- 檢 핵심증거 삼성바이오 공장 '바닥 자료'…증거로도 못 썼다
- 英 '찰스 3세' 국왕, 암 판정에도…"매우 긍정적"
- '아파트 값 하락에 줄줄이 법정관리' 찬 바람 부는 건설업계
- 尹 "한센인 직접 그리신 그림, 많은 국민들께 보여드리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