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더블 싱글 '밤양갱' 13일 발매…스윗+러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비비(BIBI)가 러블리 매력으로 돌아온다.
비비는 오는 13일 더블 싱글 '밤양갱'을 발매한다.
왈츠의 달달함과 비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러블리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영화, 드라마, 싱어송라이터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 중인 비비는 로맨틱 코미디를 주제로 한 두 신곡을 통해 러블리하고 재기발랄한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비비(BIBI)가 러블리 매력으로 돌아온다.
비비는 오는 13일 더블 싱글 '밤양갱'을 발매한다. 지난해 8월 발매한 싱글 '홍대 R&B' 이후 6개월 만의 신보로, 사랑을 주제로 한 시리즈의 연장선 상의 곡이다.
비비는 이번 신곡을 통해 사랑의 특별한 감상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밤양갱'은 장르 경계를 넘나드는 곡으로, 지난 사랑을 떠올리며 소박하지만 아름다웠던 기억을 '밤양갱'에 비유했다. 왈츠의 달달함과 비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러블리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또 다른 수록곡 'Sugar Rush(슈가러쉬)’는 반전의 매력을 선사한다. 주체적인 핑크빛 삶의 태도를 노래한 R&B팝 장르 곡으로, 스윗하고 트렌디한 비비의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영화, 드라마, 싱어송라이터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 중인 비비는 로맨틱 코미디를 주제로 한 두 신곡을 통해 러블리하고 재기발랄한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비비는 8일 ‘밤양갱' 뮤직비디오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비는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색이 분명한 음악은 물론이고, 영화, 드라마 예능, 광고, 영화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활약을 펼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세계적인 라틴 아티스트 베키G와 콜라보레이션 싱글 'Amigos'를 발표하기도 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정의 이슈탐색] 'J팝이 몰려온다'…심상치 않은 인기 행진
- 더보이즈, 日 팬콘 'ZENERATION' 성료…“더비 보고 저희도 행복”
- NCT 127, 마카오 'NEO CITY-THE UNITY' 성료…'글로벌 영웅의 완벽 퍼포질주'
- 엔하이픈, 필리핀서 'FATE' 피날레…“투어 거듭할수록 엔진사랑 더 느껴”
- (여자)아이들, 'Super Lady'로 한터 월간·주간 차트 '싹쓸이'
- 막오른 제4인뱅 경쟁...현대해상-핀테크 출사표
- 초등 1학년생, 밤 8시까지 학교서 돌본다
- 엔켐, 올해 전해액 생산능력 약 2배 증설…“글로벌 2위 도약”
- SK C&C, 기업 맞춤형 생성형 AI 서비스 13종 라인업 구축
- 밤 9시에 잠드는 美 Z세대… “건강이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