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 몸' 김하성 또 트레이드설 '서울시리즈 못오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디 애슬레틱은 6일(한국시각)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김하성의 트레이드에 대해 언급했다.
김하성에 대한 트레이드는 꾸준히 언급됐다.
하지만 샌디에이고는 김하성을 헐값에 트레이드할 생각이 없다.
이에 김하성이 트레이드 없이 2024시즌을 샌디에이고에서 보낼 것으로 보이나, 최근까지도 꾸준히 이적설이 나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24시즌 이후 자유계약(FA)선수 자격을 얻는 김하성(29)가 새 시즌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아닌 다른 팀에서 맞게 될까?
미국 디 애슬레틱은 6일(한국시각)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김하성의 트레이드에 대해 언급했다.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다는 내용.
단 김하성이 1년 뒤 겨울에 FA 자격을 얻으나 대가는 매우 클 것이라고 전했다. 이는 김하성이 지난해 뛰어난 활약을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샌디에이고는 김하성을 헐값에 트레이드할 생각이 없다. 또 영입하는 팀 입장에서는 1년 만 보유가 가능한 김하성을 데려오며 큰 출혈을 하기 부담스럽다.
이에 김하성이 트레이드 없이 2024시즌을 샌디에이고에서 보낼 것으로 보이나, 최근까지도 꾸준히 이적설이 나오고 있다.
또 샌디에이고는 오는 3월 LA 다저스와 고척 스카이돔에서 서울시리즈를 치른다. 이에 김하성을 트레이드하기도 곤란한 상황이다.
한국인 최초로 메이저리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김하성이 2024시즌을 어느 팀에서 맞이하게 될지 주목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솔로지옥2’ 신슬기…‘피라미드 게임’ 예고편 공개
- 림킴(김예림) 전신 시스루 과감…새 싱글 ‘궁’ 압도적 무드
- ‘이승기♥’ 이다인 득녀…견미리 할머니 됐다 [전문]
- KBS, 이영애 토크쇼 기획 中 “오타니 쇼헤이 출연은 사실무근” [공식입장]
- 교도소 간 김남주…충격 수감복 사진 공개 (원더풀 월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