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 강지영, 파격 노출로 뽐낸 성숙美 “마지막 20대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 멤버이자 배우 강지영이 마지막 20대에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강지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유다오빠와 촬영한 나의 마지막 20대 모습. 그는 항상 새로운 나를 발견해준다, 나를 더 나답게 대할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마워"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강지영은 웨이브 펌을 하고 끈나시를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카라 멤버이자 배우 강지영이 마지막 20대에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강지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유다오빠와 촬영한 나의 마지막 20대 모습. 그는 항상 새로운 나를 발견해준다, 나를 더 나답게 대할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마워”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강지영은 웨이브 펌을 하고 끈나시를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다른 사진에서 강지영은 머리를 올려 묶고 상의를 탈의한 모습으로 청초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자아냈다. 아울러 강지영은 시스루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1994년 1월 18일생인 강지영의 현재 나이는 30세다. 또한 강지영은 지난 1일 개봉한 일본 영화 ‘그리고, 살아간다’에 출연했다. (사진=강지영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이혼’ 최동석, 子 생일에 “왜 내 마음대로 못 만나‥마음 저려” 애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