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홍보맨’ 세종수목원서 ESG아카데미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5일 국립세종수목원 대강당에서 충주시청 홍보담당관 김선태 주무관(충주시 홍보맨)을 초청해 제1차 ESG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김 주무관은 이날 "기관이 보여주고 싶은 콘텐츠보다는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공직사회 홍보정책의 틀을 깨고자 많은 고민을 했다"며 지자체 유튜브 구독자 1위의 비결과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5일 국립세종수목원 대강당에서 충주시청 홍보담당관 김선태 주무관(충주시 홍보맨)을 초청해 제1차 ESG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김 주무관은 이날 “기관이 보여주고 싶은 콘텐츠보다는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공직사회 홍보정책의 틀을 깨고자 많은 고민을 했다”며 지자체 유튜브 구독자 1위의 비결과 소감을 전했다.
류광수 이사장은 “기관이 아무리 좋은 사업을 하더라도 국민이 체감하지 못한다면 추진목적과 결과가 무의미하다”며 “서비스 수요자 입장에서 생각하는 적극행정과 업무혁신 문화를 전사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pcs420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신혼 2개월 남편 "클럽 갔지만 난 먼저 나왔다" 당당…시모는 "웃어넘겨라"
- 김병만 "부모님, 교사인 재혼녀와 결혼 반대…난 판단력 흐려" 발언 눈길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수의 입고 삭발 유아인 "배우로서 큰 타격 감내" 선처 호소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9둥이 엄마 "남편 유전자 너무 뛰어나…더 낳아 12개 띠 완성"
- 조여정 "눈앞에서 송승헌·박지현 베드신 민망했냐고? 집중했을 뿐"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