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독일 암비엔테 2024' 참가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비엔테(Ambiente)는 독일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소비재 박람회로, 160개국 이상에서 참여해 소비재 산업의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다.
쿠빙스는 매년 암비엔테에 참가해 상업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전시장에서 쿠빙스 제품을 사용해 즉석 착즙 시연을 진행하며 방문객들에게 프리미엄 주스 시음 기회를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방가전 쿠빙스는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2024 독일 암비엔테(Ambiente)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쿠빙스는 매년 암비엔테에 참가해 상업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업소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과 프리미엄 원액기 ‘REVO830’ 등 주력 제품을 출품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전시장에서 쿠빙스 제품을 사용해 즉석 착즙 시연을 진행하며 방문객들에게 프리미엄 주스 시음 기회를 제공했다.
셰프 CB1000은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도록 편리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원터치 작동만으로 방음 커버 오토 개폐·진공·초고속 블렌딩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프리미엄 주스를 빠르게 만들 수 있다. REVO830은 재료를 넣기만 하면 절삭과 함께 착즙이 되는 스마트 커팅 기법이 적용된 프리미엄 원액기로, 제품의 편의성과 뛰어난 품질력이 특징이다.
쿠빙스 관계자는 “쿠빙스 전시 부스에 현지 관람객과 해외 바이어가 많은 관심을 가지고 방문했다”며 “이번 암비엔테 2024 참가를 계기로 유럽 시장의 입지를 강화하는 한편 현지 시장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 낳으면 1억씩' 쏜다는 부영…'세금' 문제는 어쩌나
- “내가 죽였는데, 유영철이 죽였다고…자존심 상하네?” [그해 오늘]
- ‘6급 승진’ 충주시 홍보맨, 기업 ‘억대 연봉’ 거절…이유는?
- “말투가 왜 이래”…‘인종차별’ 논란된 쯔양 먹방 장면 보니
- ‘자궁경부암 사망’ 인도 여배우, 이틀 뒤 부활했다…알고 보니
- '당첨되면 10억 버니까'…81가구 모집에 1만명 몰렸다
- 영국 버킹엄궁 “찰스 3세 국왕, 암 진단…전립선 치료 중 발견”
- 파킹통장 대신 10%대 적금?…실제 이자에 실망하는 소비자
- 조용히 필드 떠난 양수진 "지금이 가장 행복해요"[인터뷰]
- '좀비 되기 전 90분 안에 끝낸다'...클린스만호, 요르단전 특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