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밸런타인데이’ 한정 케이크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우선 몽글몽글한 구름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인 '화이트 초콜릿 버블 케이크'가 분홍빛의 '러브 버블 케이크'로 변신했다.
강렬한 붉은 색상에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러브 하트 케이크는 유자 초콜릿 무스와 한라봉 꿀리로 상큼함을 더했다.
표면을 화이트 글레이즈로 감싸고 초콜릿 하트를 얹은 '러브 유 케이크'는 7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호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100년 전통의 프랑스 고급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고소한 아몬드 크럼블을 이용해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망고패션후르츠, 산딸기 꿀리(과일즙과 설탕으로 만든 디저트 소스)로 상큼하면서도 다채로운 맛을 냈다.
케이크 위에는 ‘LOVE’ 글자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발로나 초콜릿과 테디베어 초콜릿으로 꾸몄다. 러브 버블 케이크 가격은 7만5000원이다.
강렬한 붉은 색상에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러브 하트 케이크는 유자 초콜릿 무스와 한라봉 꿀리로 상큼함을 더했다. 가격은 6만5000원이다.
표면을 화이트 글레이즈로 감싸고 초콜릿 하트를 얹은 ‘러브 유 케이크’는 7만원이다.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죽였는데, 유영철이 죽였다고…자존심 상하네?” [그해 오늘]
- 1000만원 30년 투자하면…韓 4300만원, 美·日 1억 7500만원
- ‘6급 승진’ 충주시 홍보맨, 기업 ‘억대 연봉’ 거절…이유는?
- “말투가 왜 이래”…‘인종차별’ 논란된 쯔양 먹방 장면 보니
- ‘자궁경부암 사망’ 인도 여배우, 이틀 뒤 부활했다…알고 보니
- 영국 버킹엄궁 “찰스 3세 국왕, 암 진단…전립선 치료 중 발견”
- “우리가 재건축 1호"…분당·일산 '선도지구' 경쟁
- 파킹통장 대신 10%대 적금?…실제 이자에 실망하는 소비자
- 조용히 필드 떠난 양수진 "지금이 가장 행복해요"[인터뷰]
- '좀비 되기 전 90분 안에 끝낸다'...클린스만호, 요르단전 특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