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강남 첫인상 “신주쿠 넘버원 호스트가 왜 여기에?” 폭소 (강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유리가 강남 첫인상을 언급했다.
2월 5일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손절 후 7년 만에 만난 사유리 누나가 모든 것을 폭로하러 왔습니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강남의 연예계 절친 사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유리는 "난 기억한다. 미용실에서 강남이 거울 앞에 있었다. 머리를 멋있게 하고 있더라. 누가 봐도 일본사람 같아서 '일본 사람?'이라고 물었더니 '어떻게 알았어?'라고 하더라"고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사유리가 강남 첫인상을 언급했다.
2월 5일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손절 후 7년 만에 만난 사유리 누나가 모든 것을 폭로하러 왔습니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강남의 연예계 절친 사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강남은 "맨 처음 (우리가) 어떻게 만났는지 기억이 안 난다"고 했다.
사유리는 "난 기억한다. 미용실에서 강남이 거울 앞에 있었다. 머리를 멋있게 하고 있더라. 누가 봐도 일본사람 같아서 '일본 사람?'이라고 물었더니 '어떻게 알았어?'라고 하더라"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사유리는 "스타일이 일본사람 같았다. 약산 신주쿠 가부키초에 있는 호스트같이 생겼다. 그래서 내가 왜 신주쿠 남바완 호스트가 여기 있지? 싶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유리는 "잘생겼다 인정한다"며 늦은 수습을 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이혼’ 최동석, 子 생일에 “왜 내 마음대로 못 만나‥마음 저려” 애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