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OST 불렀던 켈리 맥레이, '내남결' OST 가창

황미현 기자 2024. 2. 6.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켈리 맥레이(Kelley McRae)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켈리 맥레이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5 '더 저니'(The Journey)를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켈리 맥레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켈리 맥레이(Kelley McRae)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켈리 맥레이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5 '더 저니'(The Journey)를 발매한다.

섬세하고 절제된 감성의 '더 저니'는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두려운 운명 속에서 어두운 밤 별빛처럼 다가온 서로로 인해 비로소 꿈꿀 수 있는 빛나는 여정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따뜻한 사운드로 들려주는 곡이다.

특히 포리듬과 미니멀한 현악기의 구성이 들려주는 따뜻한 사운드와 부드러운 호흡처럼 연결되는 멜로디가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이는 역경을 통해서 얻어진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나인우 분)의 정서적 단단함을 심도 깊게 그려내 시청자들로 하여금 이들의 빛나는 여정에 동참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뿐만 아니라 '더 저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OST '언틸 디 엔드'(Until The End)를 통해 따뜻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를 들려주었던 켈리 맥레이가 가창자로 참여해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륜을 저지른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을 향한 강지원의 사이다 복수가 순조롭게 이어지고 있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지난 5화, 9화에 삽입되어 서로의 정체를 알아채고 마음을 열어가고 있는 강지원과 유지혁의 서사에 깊이를 더해준 '더 저니'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인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