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영국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스프링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클로가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을 23일 국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은 2월 23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유니클로가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을 23일 국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플리츠 드레스는 트렌치코트와 매치하여 걸을 때마다 아름다운 라인을 보여주며, 볼륨감 있는 와이드 팬츠와 재킷 셋업은 다양한 허리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니트 베스트, 크롭 티셔츠, 포플린 체크무늬 베이스볼 캡, 넉넉한 사이즈의 페이크 레더 가방 등은 스프링 레이어링 스타일의 소재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의 디자이너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는 “두 번째로 선보이는 UNIQLO : C 컬렉션에서는 경쾌함, 가벼움, 밝음을 의미하는 ‘라이트니스(Lightness)’라는 컨셉을 통해 움직임을 표현하고자 했다. 또한 짧은 크롭과 긴 볼륨감이 느껴지는 실루엣을 매치하는 등 비율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은 2월 23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컬렉션에 이어 4월에는 UNIQLO : C 서머 컬렉션이 출시될 계획이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죽였는데, 유영철이 죽였다고…자존심 상하네?” [그해 오늘]
- 1000만원 30년 투자하면…韓 4300만원, 美·日 1억 7500만원
- ‘6급 승진’ 충주시 홍보맨, 기업 ‘억대 연봉’ 거절…이유는?
- “말투가 왜 이래”…‘인종차별’ 논란된 쯔양 먹방 장면 보니
- ‘자궁경부암 사망’ 인도 여배우, 이틀 뒤 부활했다…알고 보니
- 영국 버킹엄궁 “찰스 3세 국왕, 암 진단…전립선 치료 중 발견”
- “우리가 재건축 1호"…분당·일산 '선도지구' 경쟁
- 파킹통장 대신 10%대 적금?…실제 이자에 실망하는 소비자
- 조용히 필드 떠난 양수진 "지금이 가장 행복해요"[인터뷰]
- '좀비 되기 전 90분 안에 끝낸다'...클린스만호, 요르단전 특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