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1천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은 6일 은평구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000만원을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은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는 팬클럽으로 은평구 인근에 거주하는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2022년 12월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고 은평구내 취약계층을 지원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은 6일 은평구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000만원을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은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는 팬클럽으로 은평구 인근에 거주하는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2022년 12월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고 은평구내 취약계층을 지원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은평구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이 될 예정이며 이로써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은 누적 2100여만원을 기부하며 1000만원 이상 기부를 약정하는 모임인 나눔리더스클럽 은평 1호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임공주 방장은 “가수 임영웅님의 선행을 보며 영웅시대 서부은평방도 함께 해야한다고 생각했다.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님에 따라 영웅시대도 계속해서 나눔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나눔리더스클럽은 팬클럽, 동호회, 동창회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이 3년내 10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 가능한 사랑의열매의 기부 프로그램이다.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외에도 김선호, 장근석 등 팬클럽이 나눔리더스클럽으로 가입되어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선물 세트 팔아요”…중고거래 사이트서 얼마에 거래되나
- '한국의 그레고리 펙' 남궁원, 지병으로 별세, 향년 90세…홍정욱 전 의원 부친
- ‘인종차별’ 논란에…유튜버 쯔양, ‘먹방 영상’ 삭제하고 사과
- 최동석, 착잡한 심경 토로…“왜 아들 내마음대로 못만나는지…”
- 최동석, 전처 박지윤 행위에 한탄… “ 아픈 아들 놔두고 파티에 꼭 가야 했나”
- 개만 끌어안은 음주운전 벤츠女 “죄송…(들이받은 줄) 몰랐다”
- “어 진짜 왔네”…한국 온 맨유 출신 린가드, FC서울 입단 임박
- 김종국, 결혼설 솔솔… 지석진 "집 보러 다녀"
- “맹견에 물려 피흘리는데, 견주는 가만히 있었다” 대리기사 호소
- “7~8㎏ 빠졌지” 신구, 심장박동기 단 근황…‘심부전증’ 어떤 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