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즐기러 제주로 오세요···패키지 앞세운 호텔·리조트

이윤정 기자 2024. 2. 6.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올해 관광객 목표를 ‘1400만명 이상’으로 잡은 가운데, 제주 호텔과 리조트들도 호캉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JSW DAY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숙박 일수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연박 특가 프로모션 ‘JSW DAY’를 진행한다. ‘JSW DAY’는 제주신화월드의 대표 상품으로 매월 다른 갓성비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만여 객실 이상 판매 기록을 달성했던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JSW 윈터 피에스타’와 동일한 혜택으로 진행되는 이번 달 ‘JSW DAY’는 1박 예약 시 10%, 2박 예약 시 20%, 3박 예약 시 30%, 4박 예약 시 40%, 5박 예약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특가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은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이다 . 랜딩관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신화관은 워터파크 뷰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톱 수영장인 스카이 풀과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다.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인 메리어트관에서는 성산일출봉을 연상시키는 모실 수영장과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JSW DAY’ 프로모션은 13 일 오전 10시까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는 스위트 객실을 특별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스위트 딜라이트 패키지’를 오는 29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글래드 스위트(아라)’,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중 취향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넓은 리빙 룸과 2개의 침실이 연결되어 있으며, 자연 친화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도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 객실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포토이즘 박스 이용권 1매, 삼다정 석식 30% 할인권 1매 등이 제공된다. 어린이 동반 투숙 시에는 플레이타임 입장권(소인) 1매, 기념일 투숙 시에는 탄산온천 입욕제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위트 딜라이트 패키지는 설 연휴 기간(2/9~12)을 제외한 주중(일~목)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다. 유선으로만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제주 해비치

전면 리뉴얼에 들어간 해비치 해비치 리조트 제주는 오는 5월 말 재개장을 앞두고 5일부터 객실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3종’을 이용하면 아침·점심·저녁 식사가 모두 제공되고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스파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2003년 개관한 해비치 제주는 지난해 7월 20주년을 맞아 전면 리뉴얼에 들어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해비치 제주는 여행 목적지 그 자체가 되는 ‘데스티네이션 리조트’를 앞세웠다. 먼저 객실과 레스토랑 등 하드웨어를 고급화했다. 모든 객실은 스위트 객실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된다. 투숙 인원 기준이 기존 4인에서 2인으로 변경되며, 거실과 침실을 분리했다. 또한 주방 시설을 최소화하고, 레스토랑들을 추가해 리조트 안에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야외 수영장 시설도 고급화해 사계절 운영할 예정이다.

이윤정 기자 yyj@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