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한국 팬 위한 새해 인사 공개 "청룡의 해···'듄2'도 놓치지 마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듄: 파트2'의 주역인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먼저 가문의 멸망 이후 프레멘 종족과 여정을 시작하며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듄: 파트2'의 개봉만을 간절히 기다리는 한국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는 동시에 "'듄: 파트2' 도 놓치지 마세요"라며 재치있는 홍보 멘트를 남겨 극장에서 만날 것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듄: 파트2'의 주역인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6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의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8일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듄: 파트2'는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한 새해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장엄하고 강렬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최고의 기대작 '듄: 파트2'의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가 직접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가문의 멸망 이후 프레멘 종족과 여정을 시작하며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듄: 파트2'의 개봉만을 간절히 기다리는 한국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는 동시에 “'듄: 파트2' 도 놓치지 마세요”라며 재치있는 홍보 멘트를 남겨 극장에서 만날 것을 당부했다. 이와 더불어 폴과 함께 새로운 길을 나서는 전사 챠니 역의 젠데이아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한편 '듄: 파트2'는 오는 28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현영, 조회수 바닥 유튜버로 변신…'괴기맨숀' 후속작 '괴기열차' 크랭크인
-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한국 온다…'듄: 파트 2' 주역들 내한 확정
- '시민덕희' 100만 관객 수 돌파 코앞…입소문 타고 흥행ing
- 故 이선균 통화 내용 공개한 '실화탐사대'…다시보기 삭제 조치
- '데드맨' 예매율 1위 등극…'시민덕희'는 2위로 ↓
- [단독] 우지현, 넷플릭스 '트리거' 출연…김남길·김영광과 호흡
- 티모시 샬라메의 아이돌 도전기? 춤·노래 하드 트레이닝 담긴 '웡카'
- 이효리, 모녀 예능 첫 출연…'효리네 민박' PD와 의기투합
- '괴물' 50만 관객 수 돌파…고레에다 히로카즈 '극장서 여러 번 봐주셔서 감사'
- 공명, 동생 NCT 도영 이용하고파 '멤버들과 '시민덕희' 보러 가라고 해'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