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3년 만에 돌아온다···22일 신보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스(A.C.E)가 2월 22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에이스(A.C.E)는 오는 22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마이 걸 : "마이 초이스"(My Girl : "My Choice")'를 발매한다.
한편, 에이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마이 걸 : "마이 초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스(A.C.E)가 2월 22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에이스(A.C.E)는 오는 22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마이 걸 : "마이 초이스"(My Girl : "My Choice")'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에이스가 멤버들의 군 복무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자, EP 단위로는 3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지난해 연말 신곡 '에포트리스(Effortless)', '엔젤(Angel)'과 첫 시즌송 '크리스마스 러브(Christmas Love)'를 통해 기지개를 편 에이스는 2024년 미니 6집 '마이 걸 : "마이 초이스"' 활동으로 본격적인 복귀를 알린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팬클럽명 초이스를 앨범명에 담은 만큼 에이스는 '마이 걸 : "마이 초이스"'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멤버 이동훈의 Mnet '빌드업' 활약과도 시너지를 이룰 에이스의 새로운 컴백 활동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마이 걸 : "마이 초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에이스는 이달 16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 A에서 신년 버스킹을 진행할 예정이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단속때 증거로 찍은 남녀 '나체' 사진…불법촬영? 증거 인정?
- '쏘니 오늘도 부탁해'…골 터질때마다 ‘빵빵’ 터지는 쿠팡플레이 이용자 수 무려
- 로또청약, 메이플자이 청약 경쟁률 123대 1
- '불티나게 팔린다'…中서 난리 난 '고추 커피', 대체 맛이 어떻길래?
- 설 연휴에 中 관광객 몰려온다…8만5000명 방한 예상
- “자녀 출산하면 1억, 셋 낳으면 집 제공”…부영 ‘출산 복지’ 파격
- '조상님 올해 사과는 못 올릴 거 같아요'…달달하지 않은 과일 가격에 '한숨'
- '많이 먹어도 살 안 쪄'…설현처럼 살 쭉쭉 빠지는데 근육까지 만들어주는 '클라이밍'
- 사람 죽었는데 강아지 안고 '멀뚱'…음주운전 '강남 벤츠女'에 공분
- [선데이 머니카페] 인도 주식이 뜬다는데, 한국인은 못 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