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2'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내한 앞두고 직접 전한 새해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듄: 파트2'(이하 '듄2', 감독 드니 빌뇌브)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한국을 위한 특별한 새해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먼저 가문의 멸망 이후 프레멘 종족과 여정을 시작하며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듄: 파트2'의 개봉만을 간절히 기다리는 한국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면서 "'듄: 파트2'도 놓치지 마세요!"라며 재치있는 홍보 멘트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2월 28일 한국에서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듄: 파트2’가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한 새해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장엄하고 강렬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최고의 기대작 ‘듄: 파트2’의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가 직접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가문의 멸망 이후 프레멘 종족과 여정을 시작하며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듄: 파트2’의 개봉만을 간절히 기다리는 한국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면서 “‘듄: 파트2’도 놓치지 마세요!”라며 재치있는 홍보 멘트를 남겼다. 이와 더불어 폴과 함께 새로운 길을 나서는 전사 챠니 역의 젠데이아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한편 ‘듄: 파트2’는 오리지널 캐스트에 이어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레아 세이두까지 뉴 캐스트가 합류해 전편에 이어 더욱 풍성해진 서사는 물론, ‘듄’ 시리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사막 로케이션과 모래벌레가 선사할 완벽한 미장센, 한스 짐머 감독이 표현한 웅장한 사운드까지 모든 것을 갖춘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청룡처럼 강한 기세로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듄: 파트2’의 행보에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한국 관객들을 위해 새해 인사를 전해 화제를 모은 영화 ‘듄: 파트2’는 오는 2월 28일 국내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옆집은 이자 낮췄다는데”…전세대출 갈아타기 ‘그림의 떡’
- 1000만원 30년 투자하면…韓 4300만원, 美·日 1억 7500만원
- 파킹통장 대신 10%대 적금?…실제 이자에 실망하는 소비자
- ‘6급 승진’ 충주시 홍보맨, 기업 ‘억대 연봉’ 거절…이유는?
- “내가 죽였는데, 유영철이 죽였다고…자존심 상하네?” [그해 오늘]
- 영국 버킹엄궁 “찰스 3세 국왕, 암 진단…전립선 치료 중 발견”
- '판 깔렸다'…주총 앞두고 분주해진 행동주의펀드
- “우리가 재건축 1호"…분당·일산 '선도지구' 경쟁
- '좀비 되기 전 90분 안에 끝낸다'...클린스만호, 요르단전 특명
- ‘팝의 여제’ 스위프트♥켈시 러브스토리에…NFL 치프스 가치 443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