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그랩 미' 음방 활동 성료…2주간 팬들과 행복한 만남
강다윤 기자 2024. 2. 6. 08:24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그랩 미(GRAB ME)' 활동을 성료했다.
지난 1월 22일 여덟 번째 EP '더 퓨처 이스 아워스: 파운드(THE FUTURE IS OURS : FOUND)'의 타이틀곡 '그랩 미(GRAB ME)'로 컴백한 AB6IX는 지난 4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2주간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8개월 만에 신보를 들고 돌아온 AB6IX는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타이틀곡 '그랩 미(GRAB ME)' 무대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미니 팬미팅 개최, 역조공 등을 통해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 출연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쳐 볼거리를 더했다.
2주간의 활동을 마친 AB6IX 멤버들은 "이번 타이틀곡 '그랩 미(GRAB ME)'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좋은 노래, 멋진 무대 전해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고 또 팬분들이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덕에 더 즐겁게 활동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AB6IX는 오는 2월 말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팬콘서트를 개최,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