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그랩 미' 음방 활동 성료…2주간 팬들과 행복한 만남

강다윤 기자 2024. 2. 6. 08: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 브랜뉴뮤직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그랩 미(GRAB ME)' 활동을 성료했다.

지난 1월 22일 여덟 번째 EP '더 퓨처 이스 아워스: 파운드(THE FUTURE IS OURS : FOUND)'의 타이틀곡 '그랩 미(GRAB ME)'로 컴백한 AB6IX는 지난 4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2주간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 브랜뉴뮤직

8개월 만에 신보를 들고 돌아온 AB6IX는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타이틀곡 '그랩 미(GRAB ME)' 무대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미니 팬미팅 개최, 역조공 등을 통해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 출연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쳐 볼거리를 더했다.

2주간의 활동을 마친 AB6IX 멤버들은 "이번 타이틀곡 '그랩 미(GRAB ME)'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좋은 노래, 멋진 무대 전해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고 또 팬분들이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덕에 더 즐겁게 활동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AB6IX는 오는 2월 말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팬콘서트를 개최,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