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의 화려한 액션…'범죄도시4', 인터내셔널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도시4'의 인터내셔널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범죄도시4'의 인터내셔널 예고편은 지난 5일 베를린영화제 SNS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범죄도시4' 인터내셔널 예고편은 괴물형사 마석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리얼 복싱 액션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상반기 개봉 예정
'범죄도시4'의 인터내셔널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범죄도시4'의 인터내셔널 예고편은 지난 5일 베를린영화제 SNS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이 작품은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Berlinale Special Gala)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범죄도시4' 인터내셔널 예고편은 괴물형사 마석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리얼 복싱 액션으로 시선을 모은다. 4세대 빌런 백창기의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창기 그 XX는 두려움을 느끼는 세포 자체가 없는 XX다"라는 대사와 함께 무자비한 액션이 펼쳐진다. 피도 눈물도 없는 잔혹성과 강한 전투력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는 새로운 빌런 백창기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여기에 장이수의 화려한 컴백과 또 다른 빌런 장동철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범죄도시4'를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상승하는 중이다.
'범죄도시' 시리즈의 신작 '범죄도시4'는 2024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실수에 자괴감 들어"...부담감에 오열 ('현역가왕')
- 허경환, 미모의 여의사와 만남... 소개팅 주선자는 오정태 ('미우새')
- 이경실 "아들 여자친구 임신 소식에 하늘 무너지더라"
- "딸 돌 선물로 땅 준다고"...임형준 장인, 알고보니 '가평 땅부자' ('동상이몽')
- 가수 미노이, 라이브 도중 오열…의미심장 글 삭제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 촌스러운 드레스로 등장…박민영 반응은?
- '미우새' 허경환, 의사 소개팅녀에 애프터 신청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가족' 하차…이순재 투입
- 고민환 "아내, 시집살이로 고생"…이혜정 눈물 ('이혼할 결심)
- 김영옥 "88세에도 못 쉬는 성격, 인정받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