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준, 변이형 협심증 투병 고백 "응급약 갖고 다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형준이 변이형 협심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임형준은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해 아내 하세미, 장인과 동반 건강검진을 받았다.
이후 임형준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하세미가 아버지에게 조심스럽게 임형준의 협심증을 고백했다.
이후 임형준은 자신을 걱정하는 장인에게 "약을 계속 먹고 있어서 괜찮다. 검사도 계속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 통해 협심증 알게 돼…"계속 관리 중"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임형준이 변이형 협심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임형준은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해 아내 하세미, 장인과 동반 건강검진을 받았다. 이를 통해 그가 평소 앓고 있던 지병이 공개됐다.
이날 임형준은 건강검진을 기다리며 긴장한 듯한 내색을 내비쳤다. 이후 임형준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하세미가 아버지에게 조심스럽게 임형준의 협심증을 고백했다.
처음 사위의 지병을 알게 된 장인은 깜짝 놀랐고 걱정스러운 마음에 임형준의 빈자리를 살폈다. 이후 임형준은 자신을 걱정하는 장인에게 "약을 계속 먹고 있어서 괜찮다. 검사도 계속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임형준은 스튜디오에서 변이형 협심증을 앓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한 번씩 쥐가 나듯 통증이 온다"고 상태를 고백했다.
지병을 알게 된 건 과거 건강 검진을 통해서였다. 임형준은 "검진 이후 전화가 와서 알게 됐다. 이후 약을 항상 먹고 있다. 응급약도 따로 챙겨 다닌다"며 현재까지 관리 중이라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명품백 의혹' 설 밥상머리 상차림 나선 민주당
- 용산에 굴복? 한동훈 공천그립 강화?…김경율 불출마 해석 분분
- '1심 무죄' 한숨 돌린 이재용 회장…재계 "공격적 경영 행보 기대"
- [K-덕질의 세계②] 생일카페→브이로그, 모든 게 콘텐츠로
- "적자에 빚더미인데"…부영 이중근, 경영전략 없이 '출산장려금'만 빛났다
- 전현무·김대호·덱스, 연초부터 열일하는 MBC의 아들들[TF프리즘]
- 오세훈 야심작…'도시 대개조 프로젝트' 용산서 윤곽
- '블랙아웃 살인' 60대 징역 19년 확정…대법 "심신미약 아냐"
- 이명희 신세계 회장 외손녀, 네이버 창업자 이해진 아들과 한솥밥 먹나
- '민원사주 의혹' 신고 40일 넘었는데…조사 시작도 안한 권익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