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새 싱글 '다이아몬드' 컴백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라이비가 'Diamond(다이아몬드)'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트라이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될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한편 트라이비의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오늘(6일) 정오 피지컬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라이비가 'Diamond(다이아몬드)'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트라이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될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늘(6일) 앨범 프리뷰 이미지를 시작으로, 오는 7일 트랙리스트와 리릭 티저, 13일과 14일 성숙함을 품은 트라이비의 비주얼과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다.
이어 15일 신곡 'Diamond' 뮤직비디오 티저, 19일 신보 샘플러 등 20일 앨범 릴리즈에 앞서 풍성한 프로모션 콘텐츠로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트라이비는 오는 20일, 지난해 2월 발매한 'W.A.Y(웨이)' 이후 1년 만에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로 팬들을 마주한다. 신보 'Diamond'는 각자 살아온 방식도, 문화도, 개성도 다른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Diamond'에 비유했다.
트라이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타일과 음악을 향한 끊임없는 열정을 보여줌과 동시에 'Diamond'처럼 그 자체만으로 영롱하게 빛나는 그들의 눈부신 매력을 발산하며 2024년을 활짝 열 전망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트라이비, 1년만 컴백…'다이아몬드' 스포일러 기습 공개
- 트라이비, 1년 만에 돌아온다…20일 '다아이몬드' 발매 확정
- 트라이비,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 확정 '궁금증 UP'
- '오우학' 미미로즈, 서울문화고 홀린 기분 좋은 플러팅
- 트라이비 송선, '오늘 우리 학교는' 빛낸 '만능 MC돌'
- 트라이비 송선, 늘웨이즈 밴드와 일일 '송송밴드' 결성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