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학폭 동창들, 송하윤 결혼에 총출동 “X알 친구 등장이요”(내남결)[결정적장면]

이슬기 2024. 2. 6. 0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하윤 결혼식에 남다른 동창들이 총출동했다.

2월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정수민(송하윤 분)과 박민환(이이경 분)의 결혼식이 그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송하윤 결혼식에 남다른 동창들이 총출동했다.

2월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정수민(송하윤 분)과 박민환(이이경 분)의 결혼식이 그려졌다.

이날 강지원(박민영 분)은 유지혁(나인우 분)과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했고, 자신의 운명을 바꿨다는 사실에 웃으면서도 복잡한 얼굴을 했다.

결혼식을 모두 마치고 사진을 찍는 순간. 강지원은 백은호(이기광 분)이 등장해 놀랐다. 그는 "정수민이 청접장을 보냈다"라고 하면서 "근데 문제는… 내가 예지한테 그걸 보여줬는데. 저러고 왔다"라고 말을 이었다.

백은호와 함께 등장한 건 다름아닌 하예지(배그린 분) 일당이었다. 이들은 정수민의 오랜 친구로, 정수민의 말만 믿고 학창 시절 내내 강지원을 괴롭힌 주인공들이었다. 앞서 2회차 인생은 다르게 살아보겠다는 강지원이 모든 진실을 알리자, 정수민에 대한 배신감과 강지원에 대한 미안함을 느꼈다.

검은 스타킹과 과감한 메이크업, 파격적인 복장으로 등장한 하예지 일당은 "잠깐. 친구 응알 친구 출동!"이라며 정수민에게 향했다. 백은호는 "너에게 미안해서 대신 복수해준대"라며 머쓱해 했다.

하예지는 "내가 부케 받아줄까? 아무리 지원이가 네 반쪽이라도 친구 남자친구 빼앗아 결혼하는데 어떻게 부케까지 받아달라 하노" "제가 우리 수민이 응알 친구 중에 좌측 응알입니다" "눈알 친구요. 뭐꼬. 상스러운 생각한 거 아이가" "여친 친구랑 붙어먹은 멍멍이를 낳은 집안" 라는 멘트를 쏟아냈고, 결혼식을 풍비박산냈다.

괴로워하는 정수민을 뒤로하고 결혼식장에서 쫓겨나는 하예지는 강지원을 향해서는 미소를 지어 눈길을 잡았다. 강지원은 "저 예전에 괴롭힐 때도 대단했다"라고 평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