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옥순 “이상형 송일국, 月100만원 벌어도 좋아” (물어보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물어보살' 보살팅에서 닉네임 단호박이 됐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보살팅에서는 닉네임 단호박으로 출연했고,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모두와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며 연예인으로는 송일국을 들었다.
옥순은 환승남과 불꽃남자의 선택을 받자 불꽃남자를 선택해 커플이 됐고, '나는 솔로'를 보지 않은 공주 소방서 킹카 불꽃남자에게 자신이 돌싱이란 사실을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물어보살’ 보살팅에서 닉네임 단호박이 됐다.
2월 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2024 보살팅이 펼쳐졌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보살팅에서는 닉네임 단호박으로 출연했고,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모두와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며 연예인으로는 송일국을 들었다. 옥순은 “한 달에 백만 원을 벌어도 자기 삶을 즐기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경제적 형편이 어려우면 도와줄 수 있다고. 옥순의 이상형에 서장훈과 이수근은 “환승남이 반하겠다”며 옥순과 랜덤 커플이 된 환승남의 반응을 읽었다. 환승남은 “처음부터 반했다”며 옥순에게 호감을 드러냈고, 서장훈과 이수근은 “지금 끝난 게 아니다”고 자제시켰다.
환승남은 “끝난 게 아니었냐”며 이미 랜덤커플인 옥순과 커플 확정인 것처럼 설레발을 쳤지만 이어 2차 커플 매칭에서 옥순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
옥순은 환승남과 불꽃남자의 선택을 받자 불꽃남자를 선택해 커플이 됐고, ‘나는 솔로’를 보지 않은 공주 소방서 킹카 불꽃남자에게 자신이 돌싱이란 사실을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이혼’ 최동석, 子 생일에 “왜 내 마음대로 못 만나‥마음 저려” 애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