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원희, "찐친 임형준의 부탁에 출연…미련 남기는 모습 안타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원희가 오랜만에 동상이몽을 찾았다.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김원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임형준의 찐친이라 밝힌 김원희는 "귀찮아서라도 안 나오는데 너무 짠해서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임형준은 돈은 없는데 무형의 자산이 너무 대단하다"라며 김원희도 그의 자산 중 하나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원희가 오랜만에 동상이몽을 찾았다.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김원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20년 차 김원희가 스페셜 MC로 자리했다. 이에 MC들은 "순애보 그 자체이다. 연애부터 결혼까지 34년 오로지 한 분과 사랑했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임형준의 찐친이라 밝힌 김원희는 "귀찮아서라도 안 나오는데 너무 짠해서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임형준은 돈은 없는데 무형의 자산이 너무 대단하다"라며 김원희도 그의 자산 중 하나라고 했다.
이어 김원희는 "임형준이 전화가 와서 자기가 2회 그거를 하고 이제"라며 말을 얼버무렸다. 이에 이지혜는 "2회가 뭐냐. 새혼 이야기 하는 거냐"라고 했고, 김구라는 "인생 2회 차 맞지"라며 맞장구를 쳤다.
김원희는 "어쨌든 전화를 해서 짠한 이야기를 하더라. 누나가 안 되면 할 수 없죠 그러면서 미련을 두고 끊는데 전화를 끊고 찝찝해서 가만히 있을 수가 없더라"라고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고, 이에 서장훈은 "역시 톱스타킬러답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동석, 박지윤 공개저격 "아픈 애들 두고 파티 가야만 했나" 양육권 갈등 점화
- 이승기X이다인 부부 득녀…"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듄2' 티모시 샬라메X젠데이야, 내한 앞두고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 '강제추행 혐의' 오영수, '대가족' 통편집…이순재로 교체
- '대장금' 작가 "'의녀 대장금'과 아무 관련 없어…오해 없길" 선긋기
- 신세계 손녀, 걸그룹으로 데뷔? 테디 소속사 연습생 사진에 포착
-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팬 사인회 '욕설' 논란…"사실 아냐" vs "증거 있다"
- '컴백' 아이유, 트랙 리스트 공개…전곡 단독 작사→뉴진스 혜인 피처링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