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세’ 임형준, 변이형 협심증 고백 “심혈관에 쥐가 나듯이.. 지금까지 관리 중”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형준이 변이형 협심증을 고백했다.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임형준, 하세미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형준, 하세미 부부는 13살 차이 장인과 함께 건강검진에 나섰다.
스튜디오에 있던 임형준은 "제가 변이형 협심증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배우 임형준이 변이형 협심증을 고백했다.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임형준, 하세미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형준, 하세미 부부는 13살 차이 장인과 함께 건강검진에 나섰다. 임형준이 자리를 비운 사이 하 씨는 아버지에게 임형준의 지병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임형준은 “제가 변이형 협심증이 있다”라고 밝혔다.
임형준은 “일반적이지는 않은 병이다.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심혈관에 쥐가 나듯이 갑작스럽게 흉통이 찾아온다”라고 증상을 설명했다.
그는 “저도 몰랐다. 과거 검진 당시 귀가 하던 중 전화가 걸려왔다. 심전도 결과 이상 있으니 재검사를 하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임형준은 “협심증 발현 후에는 지금까지 관리하고 있다. 응급약도 갖고 다닌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의 송혜교, 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절정의 미모
- 신상 털렸다…만취 후 오토바이 친 ‘강남 벤츠녀’, 알고 보니 유명 DJ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子 생일, 마음대로 못 만나” 속상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김송, 광대 수술 후기 “만족도 100%, 아픔 없고 불편함만 있을 뿐”
- 사유리, 강남과 7년간 손절설에 “교통사고 후 걱정돼서 전화했는데...‘얘 떴네’ 하고 차단”
- ‘누적 매출 3100억’ 홍진경 “사업 남는 게 없어.. 방송 수익이 더 낫다” (라디오쇼)
- ‘13살 연하♥’ 이현우, 한강뷰 하우스 공개.. 사춘기 아들도 ‘요섹남’이었네 (4인용식탁)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1960년대 간판 미남배우 남궁원, 폐암 투병 중 별세. 향년 90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