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남편과 연애 15년+결혼 19년, 20살에 만나 잘 싸워”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원희가 남편과 34년 함께하는 비결을 말했다.
김구라는 김원희 출연에 34년 순애보 레전드라 언급했고, 김원희는 "임형준이 너무 짠해서 제가 나왔다"며 임형준과 친분을 드러냈다.
김원희는 "싸우고 나서 열매가 있다. 건질 건 건진다. 내가 고치든 네가 고치든. 형준이에게 오래 살 수 있는 비결을 말해주라고 하더라. 형준이가 더 능력 있는 거 아니냐. 능력으로 따지면"이라고 말했고, 이지혜는 "1회보다 2회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원희가 남편과 34년 함께하는 비결을 말했다.
2월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 결혼 20년차 김원희가 출연했다.
김구라는 김원희 출연에 34년 순애보 레전드라 언급했고, 김원희는 “임형준이 너무 짠해서 제가 나왔다”며 임형준과 친분을 드러냈다. 김구라는 “임형준은 돈은 없는데 무형의 자산이 너무 대단하다”고 감탄했다.
김원희는 “임형준이 전화가 왔다. 2회. 와이프와 재미있게 찍는데. 짠한 이야기를 하더라. 누나 안 되면 할 수 없다고. 미련을 두면서 끊는 거다. 건강하시고요. 전화를 끊고 너무 찝찝했다”며 임형준의 재혼을 2회라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김원희에게 “남편과 연애 15년, 결혼 19년, 34년을 함께 하고 있다. 한 사람과 오래하는 비결이라도 있냐”고 질문했고 김원희는 “같이 한 지 30년이 지나도 안 싸우는 게 아니다. 20살에 만나서 싸우기도 잘 싸우고. 비결을 생각해보니 화해를 잘한다”고 답했다.
김원희는 “싸우고 나서 열매가 있다. 건질 건 건진다. 내가 고치든 네가 고치든. 형준이에게 오래 살 수 있는 비결을 말해주라고 하더라. 형준이가 더 능력 있는 거 아니냐. 능력으로 따지면”이라고 말했고, 이지혜는 “1회보다 2회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
- 손현주 울린 89세 신구 심부전증 투병 중 열연 “갑자기 8kg 빠져”(조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