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재편' 멋진녀석들, 방콕→뭄바이 '바쁘다 바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인조로 새 출발하는 멋진녀석들(호령·동휘·백결)이 태국 방콕에서 활동 포문을 연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멋진녀석들은 오는 14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논산 딸기축제 in 방콕'(논산 농식품 해외박람회)에 참석한다.
3인조로 재편한 멋진녀석들은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활동 제2막을 힘차게 열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멋진녀석들은 오는 14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논산 딸기축제 in 방콕’(논산 농식품 해외박람회)에 참석한다. 이어 17일에는 인도 뭄바이에서 열리는 ‘2024 뭄바이 케이타운 페스티벌’(2024 MUMBAI KTOWN FESTIVAL)에 참석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멋진녀석들은 지난달 18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진행된 마지막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많은 팬들의 아쉬움 속에 8인 체제의 멋진녀석들 활동을 마무리했다.
3인조로 재편한 멋진녀석들은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활동 제2막을 힘차게 열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멋진녀석들과 당사는 오랜 고민과 심도있는 논의 끝에 각자의 길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로 뜻을 모았다”며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한을, 다운, 의연, 동인, 활찬과 멋진녀석들(호령·동휘·백결)의 도전은 계속된다.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부 무죄" 미소 지은 이재용…사법리스크 해소(종합)
- ‘윤석열 대통령 선물 세트’ 당근합니다...“가격은 20만원”
- "20대 만취 벤츠 운전자, 알고보니"...신상 털렸다
- 10대 女제자 겨드랑이 감싸고 손깍지 낀 학원장, 법원 판단은
- 한밤중 노래방 기계 틀고 노래…이웃 간 폭행 신고 접수
- '기후동행카드' 32만장 판매 돌파…주말 이용 전주比 2배↑
- '강제 추행' 오영수, 영화 '대가족' 하차… 이순재로 교체
- “초1, 저녁 8시까지 돌봐드려요” 2학기엔 모든 초등학교 적용
- 6일 새벽까지 1~5㎝ 눈 예보…서울시, 제설 비상근무 1단계
- “내 연봉처럼 하면 광주 폭망” 이정효 감독, “구단 비전 위해 양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