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사랑의 떡국한상' 전달하는 이성희 농협회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희(왼쪽 네번째) 농협중앙회장이 5일 서울 중구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사랑의 떡국한상' 전달행사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이 회장과 농협 임직원 봉사단은 떡국, 사골곰탕, 김 등으로 구성된"사랑의 떡국한상"꾸러미를 전달했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3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성희(왼쪽 네번째) 농협중앙회장이 5일 서울 중구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사랑의 떡국한상' 전달행사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이 회장과 농협 임직원 봉사단은 떡국, 사골곰탕, 김 등으로 구성된“사랑의 떡국한상”꾸러미를 전달했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3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성희 회장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떡국을 나눌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은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2월 사회공헌 테마를 ‘설날맞이 마음나눔’으로 정하고 전국적으로 상생과 사회적 가치 확산에 나서고 있다. 현재 계열사를 포함한 범농협은 노인복지관과 아동보육시설 등에 떡국떡, 우리농산물, 연탄 등을 나누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70차례에 걸쳐 10억 상당의 물품을 준비해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부 무죄" 미소 지은 이재용…사법리스크 해소(종합)
- ‘윤석열 대통령 선물 세트’ 당근합니다...“가격은 20만원”
- "20대 만취 벤츠 운전자, 알고보니"...신상 털렸다
- 10대 女제자 겨드랑이 감싸고 손깍지 낀 학원장, 법원 판단은
- 한밤중 노래방 기계 틀고 노래…이웃 간 폭행 신고 접수
- '기후동행카드' 32만장 판매 돌파…주말 이용 전주比 2배↑
- '강제 추행' 오영수, 영화 '대가족' 하차… 이순재로 교체
- “초1, 저녁 8시까지 돌봐드려요” 2학기엔 모든 초등학교 적용
- 6일 새벽까지 1~5㎝ 눈 예보…서울시, 제설 비상근무 1단계
- “내 연봉처럼 하면 광주 폭망” 이정효 감독, “구단 비전 위해 양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