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열 영덕군수 "지역 경기부양에 업무 집중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월 정례회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속도감 있게 업무를 추진할 것"을 직원들에게 지시했다.
김 군수는 "조직개편과 연초 업무보고를 비롯해 아프리카돼지열병 대응에 눈코 뜰 새 없이 고된 한 달을 보낸 직원들을 격려,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상황이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영덕)=김병진 기자]김광열 영덕군수는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월 정례회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속도감 있게 업무를 추진할 것"을 직원들에게 지시했다.
김 군수는 "조직개편과 연초 업무보고를 비롯해 아프리카돼지열병 대응에 눈코 뜰 새 없이 고된 한 달을 보낸 직원들을 격려,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상황이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최근 경기침체에 대한 우려 속에 경제 활성화가 국가적인 최대 목표로 인식되는 만큼 지역 경기부양을 위한 조기발주, 신속집행 등의 업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지역내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춘계 중등 축구대회'에 110개팀 4500여명의 선수단이 방문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대회를 끝까지 잘 지원하고 추가적인 전지훈련을 유치해 지역의 이미지 향상과 부가가치 창출에 이바지하자"고 독려했다.
더불어 "경북도 지역축제심의위원회로부터 우수축제로 지정된 영덕대게축제의 명성을 이어가 전국에서 확고한 지위를 갖고 있는 지역대표 특산물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홍보에 총력을 다해 줄 것"도 덧붙였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끝으로 "여러분이 노력하는 일이 모두 군민의 삶에 혜택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명심하라"며 "공직자로서 소신과 자신감을 갖고 공무에 임해달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훈 농식품부 차관 대구축협 축산물프라자 방문…설 명절 축산물 수급 확인
- 칠곡군, 공무직 근로자 임금 및 단체협약 체결
- 울릉은 봄으로
- 울진군, '설 맞이 이벤트' 진행…왕피천케이블카, 울진아쿠아리움 '특별할인'
- 울릉군 기업·민원인·공무원에게 '청렴 울릉 서한문'발송…청렴 실천의지 전파
- 의성군, 설명절 안전하고 편안하게… 설 연휴 종합상황실 운영
- 봉화군, 설 명절 장보기는 ‘정’과‘덤’이 있는 전통시장에서
- 자전거 안심하고 타세요...상주시 전시민 자전거 보험 가입…1천만원까지 보장
- 영주시, 설연휴 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하세요…408면 무료 개방
- 안동시,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문화예술도시 구현…1000만 관광시대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