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스턱 인 더 미들' 특별무대 8일 공개

김원겸 기자 2024. 2. 5. 1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스턱 인 더 미들' 스페셜 스테이지를 오는 8일 0시 최초 공개한다.

베이비몬스터의 보컬 역량과 독보적인 감성이 깃든 '스턱 인 더 미들'의 라이브 무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는 자리라 기대감이 높다.

'스턱 인 더 미들'은 처음 마주하는 혼란스러운 사랑을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 위 베이비몬스터의 음색과 절제된 감정선으로 섬세하게 그려낸 곡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스턱 인 더 미들'에 이어 오는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베이비몬스터의 '스턱 인 더 미들' 스페셜 스테이지를 예고하는 포스터.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스턱 인 더 미들' 스페셜 스테이지를 오는 8일 0시 최초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블로그에 이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쏟아질 듯한 별빛 속 몽환적 분위기의 세트, 그 가운데에 자리한 그랜드 피아노가 아름답게 어우러져 한 편의 판타지 동화를 연상하게 하는 이미지다.

베이비몬스터의 보컬 역량과 독보적인 감성이 깃든 '스턱 인 더 미들'의 라이브 무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는 자리라 기대감이 높다. 그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올라운더' 실력을 입증하며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아온 만큼 어떠한 새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턱 인 더 미들'은 처음 마주하는 혼란스러운 사랑을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 위 베이비몬스터의 음색과 절제된 감정선으로 섬세하게 그려낸 곡이다. 멤버들의 드레스 비주얼과 화려한 영상미를 담은 뮤직비디오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등극, 글로벌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로 직행했다. 특별한 퍼포먼스 없이 오롯이 보컬로만 완성된 발라드 장르임에도 빠른 속도로 조회수를 늘려가며 3000만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의 성과도 두드러진다. 일본 라인뮤직, 중국 QQ뮤직 등 현지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의 뮤직비디오 차트서 최상위권에 자리했다. 음원 역시 10개국에서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석권, 월드와이드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고 QQ뮤직에서는 스트리밍 수 상승세가 가장 빠른 곡을 집계하는 '상승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스턱 인 더 미들'에 이어 오는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이 앨범을 기점으로 멤버 아현이 복귀해 7인조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