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혹독한 처가살이…말 못 할 비밀은?(눈물의 여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현이 '눈물의 여왕'에서 여왕을 홀린 명품 슈트핏으로 자동 심쿵을 유발할 예정이다.
오는 3월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현이 ‘눈물의 여왕’에서 여왕을 홀린 명품 슈트핏으로 자동 심쿵을 유발할 예정이다.
오는 3월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김수현은 퀸즈 그룹의 법무 이사이자 백화점 여왕의 남편 백현우 역을 맡았다.
마을 이장이자 지역 유지 출신의 부모님 아래 몸도, 마음도 풍족하게 잘 자란 덕에 대한민국 굴지의 재벌, 퀸즈 그룹의 여왕 홍해인과 결혼에 골인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절대군주 홍해인까지 홀린 백현우의 환상적인 슈트핏을 엿볼 수 있다. 몸에 딱 붙는 맞춤형 슈트와 깔끔하게 넘긴 헤어스타일이 백현우의 럭셔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언제나 미소를 잃지 않는 여유로운 태도와 본업에 열중하는 진중한 표정에서는 섹시함까지 느껴진다.
이렇게 능력과 비주얼은 물론 아름다운 아내까지 부족함 없어 보이는 백현우지만 마음 깊은 곳에는 아무에게도 말 못 할 비밀이 숨겨져 있다.
친정 식구들의 혹독한 처가살이에 시달리는 것. 회사 일과 집안일의 경계에서 갈등하던 백현우에게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오면서 그의 인생은 변화를 맞이한다.
과연 백현우가 고비를 무사히 넘기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백현우 캐릭터를 통해 명불허전 로맨스 킹의 위엄을 입증할 김수현의 활약 또한 주목되고 있다.
맡은 캐릭터마다 수많은 감정의 진폭을 담아내며 ‘김수현 표 로맨스’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온 바, 김수현의 에너지로 더욱 아름답게 그려질 ‘눈물의 여왕’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로맨틱 코미디계의 새로운 획을 그을 역대급 사랑꾼 백현우 캐릭터에 녹아든 김수현의 새로운 얼굴은 오는 3월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연루 마약 사건’ 황하나 또 다시 ‘마약 혐의’ 피의자로 신분 전환 [MK★이슈] - MK
- ‘출소’ 한서희, 男 배우와 사적 대화→논란 일자 황급히 해명 “주작” [MK★이슈] - MK스포츠
- ‘키스오브라이프’ 벨 ‘예뻤는데 더 예뻐진 걸그룹’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수익 10배” 올린 전설의 레깅스…클라라, 레전드 시구 선보인 날 [MK★그날] - MK스포츠
- 동기 이정후의 빅리그행 지켜 본 김혜성 “결국은 내가 잘해야” [MK인터뷰] - MK스포츠
- “10년 전이 생각나더라” 33세에 첫 억대 연봉 진입이라니…KBO 2군 123홈런 거포, 끝이 아닌 시작
- “2월 1일 100% 안 되면 고치 캠프 안 데려간다.” 2024년 ‘함평 승락스쿨’ 더 독해졌다 [MK함평] -
- 세계적 도박사, 한국 아시안컵 4강 1-0 승 예상 - MK스포츠
- 경정 온라인 스타트와 플라잉 스타트의 매력 - MK스포츠
- “20살로 돌아간 줄…” LG 아닌 KT서 뭉쳤다! 프로 시작과 끝을 함께 하다니, 79살 절친 듀오는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