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만족도 100% "뼈 깎는 아픔 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강원래의 아내 김송이 최근 성형수술을 받았다며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김송은 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before & after 올려 달라고 해서 올린다. #광대와 쌍수. 눈 크게 뜨고 보시길. #내 눈엔 사람들 광대만 보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엔 김송의 성형수술 전후 모습이 담겼다.
광대뼈 수술을 받았다는 김송은 한층 부드러워진 인상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클론 강원래의 아내 김송이 최근 성형수술을 받았다며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김송은 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before & after 올려 달라고 해서 올린다. #광대와 쌍수. 눈 크게 뜨고 보시길. #내 눈엔 사람들 광대만 보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엔 김송의 성형수술 전후 모습이 담겼다. 광대뼈 수술을 받았다는 김송은 한층 부드러워진 인상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지금 가장 불편한 건 아직 입을 크게 벌리지 못하고 하품을 시원하게 못한다는 것이다. 주변에선 인상이 많이 부드러워졌다고 한다. 오히려 부기 있을 때가 훨씬 더 어려 보였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 비하인드도 전했다.
김송은 또 "옆에서 볼 때 제일 마음에 든다. 만족도 100%"며 "매번 말씀드리지만 뼈를 깎는 아픔은 없다. 뼈를 깎는 불편함만 있을 뿐이다. 주변에서 50대에 대단한 용기라고 말씀해주시는데 60대였으면 못했을 것이다. 알고는 두 번 못한다는 얘기다"라고 상세하게 덧붙였다.
한편 김송은 지난 2003년 클론 강원래와 결혼,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김송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뜨니 옆에 여자 있더라"...성생활 솔직히 고백한 대세 배우 (+충격)
- '부동산 사기' 스타도 당했습니다...피해액만 265억 원
- '속옷'만 입는게 확실히 유행...女스타가 '기저귀 패션'으로 등장했네요 (+사진)
- '30살 연상' 부동산 거물과 결혼한 女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 인플루언서 생방 중 '알몸' 노출돼..."시청자 늘리려 일부러 실수" 비난 ↑ (+사진) '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