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임시완에 또 질투 “‘오징어 게임2’ 출연...배 아파서 잠 못 자”(아이엠그라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광희가 글로벌 인기 드라마 '오징어 게임2'에 출연하는 임시완을 향해 또 한번 질투심을 드러냈다.
6일 채널S와 ENA채널에서 동시 방영되는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에서는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가 찾은 두 번째 여행지 그리스 '로도스'에서의 낭만적인 여정이 펼쳐질 예정이다.
그러자 황광희는 "나와 같은 그룹에 '오징어 게임2'에 나오는 멤버가 있다. 너무 배가 아파서 잠을 잘 수가 없다"라며 질투심을 폭발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광희가 글로벌 인기 드라마 ‘오징어 게임2’에 출연하는 임시완을 향해 또 한번 질투심을 드러냈다.
6일 채널S와 ENA채널에서 동시 방영되는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에서는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가 찾은 두 번째 여행지 그리스 ‘로도스’에서의 낭만적인 여정이 펼쳐질 예정이다.
‘흥익인간’ 4인방의 게임 친구 찾기 여정을 따라 눈이 부시게 푸른 바다와 중세 유럽의 역사가 그대로 살아 숨쉬는 그리스 남동쪽의 작은 섬 ‘로도스’의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런 가운데, 4인방은 식당에서 우연히 만난 영국인 여행객들로부터 익숙한 한국인들의 이름이 들려오자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 “한국인을 본 적이 있냐”라는 이상엽의 질문에, 영국인 여행객들은 “TV에서만 봤다”라며 가장 먼저 “손흥민”의 이름을 외쳤다. 이에 이상엽은 “손흥민 선수가 한국을 정말 많이 알리고 있다”라며 뿌듯해했다.
또, 이들은 “‘K-팝’ 가수로 BTS, ‘강남스타일’을 안다”라고 말해, 전 세계에 퍼진 한국 문화의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어 영국인 여행객들은 “‘오징어 게임’은 영국에서 진짜 인기가 많다. ‘오징어 게임2’를 기다리고 있다”라며 ‘찐팬’의 면모를 발산했다. 그러자 황광희는 “나와 같은 그룹에 ‘오징어 게임2’에 나오는 멤버가 있다. 너무 배가 아파서 잠을 잘 수가 없다”라며 질투심을 폭발시켰다.
그러면서도 “그 친구의 이름은 임시완이다. 그를 기억해달라”라고 말하며 임시완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주호민子 학대’ 특수교사, 유죄...몰래 한 녹음 증거로 인정됐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마동석 액션 시너지, 전 세계 또 통했다...‘황야’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기록 - 열
- 이영애, ‘의녀 대장금(가제)’으로 컴백...‘대장금’ 20년 맞춰 “내년 초 방영 목표” - 열린세
- 조래훈, 미모의 승무원과 3월 결혼 “내 개그에 100% 웃어주는 사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문지인♥김기리, 5월 결혼 “더할 나위 없이 행복...노력하며 사는 부부 되겠다”(공식입장) - 열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