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한밤중 폭풍 오열 라이브→마약 투약은 부인…소속사는 하루 종일 ‘확인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노이가 한밤중 눈물의 라이브 방송 이후 마약 투약 의혹 외에 별 다른 해명이 없어 논란이 불거졌다.
미노이는 5일 오전 개인 채널 라이브 방송 중 횡설수설하던 중 오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가수 미노이가 한밤중 눈물의 라이브 방송 이후 마약 투약 의혹 외에 별 다른 해명이 없어 논란이 불거졌다.
미노이는 5일 오전 개인 채널 라이브 방송 중 횡설수설하던 중 오열했다.
오열하던 미노이는 “제가 지금 어떤 상태인지 나중에 설명하겠다. 지금 거의 이틀 밤새우고 술 한 모금도 안 마셨다”며 “최대한 많은 정보를 여기에 남기고 제가 우는 모습도 지금 똑바로 보여드리고 싶다. 당당하고 싶고 널리 알려주시고 정확히 기억해주시길 바란다. 3월쯤 되면 제가 한 이야기를 이해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방송 후 미노이는 “저는 저와 싸우고 있다. 장난기를 다 빼고 이를 갈고 있는 제가 마주한 진짜 저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제가 책임져야 하는 행동에 당당하고 싶고 그런 모습으로 계속해서 표현해가고 싶다”며 “제 삶의 기준과 다르게 겸손함을 가지고 행동했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죄를 지었다”고 개인 채널에 글을 게재했다.
평소와 다른 미노이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마약 투약을 의심했다. 이에 그는 “그런 말을 조심해주시길 바란다. 그런 말은 누군가에게 편견이 될 수 있다”고 해명했다.
이후 해당 글은 삭제됐다. 미노이의 소속사 AOMG 측에 여러 차례 확인했으나 “확인 중”이라는 입장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상 털렸다…만취 후 오토바이 친 ‘강남 벤츠녀’, 알고 보니 유명 DJ
- 파리의 송혜교, 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절정의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子 생일, 마음대로 못 만나” 속상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김송, 광대 수술 후기 “만족도 100%, 아픔 없고 불편함만 있을 뿐”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EPL 적→K리그 동료’ 기성용 “린가드 한국 왜 오지? 잘 적응하게 도와야죠” [SS가고시마in+영
- 1960년대 간판 미남배우 남궁원, 폐암 투병 중 별세. 향년 90세.
- “‘돈값’은 해야 한다고 생각”…김고은, 민감한 ‘배우 출연료’ 직접 언급
- KIA 새 사령탑 인선 초읽기, 우승경험+결속력 강화+명예회복 ‘태양’ 뜨나[장강훈의 액션피치]